다모임, 트윅스와 중고생 가을소풍 지원이벤트 실시

뉴스 제공
2004-09-17 13:33
서울 서초구--(뉴스와이어)--반가움이 모이는 인터넷 커뮤니티 사이트 ㈜다모임(대표 이규웅, www.damoim.net)은 현재 전국의 중고등학생을 대상으로 가을 소풍이나, 축제, 수학여행 시 학급 전체에 부드러운 비스킷 타입 초콜릿 트윅스를 학급 전체에 무상 지원하는 “우리 반에 트윅스가 쏟아진다’ 이벤트를 실시 중이다.

행사기간 중 ‘트윅스 보물찾기’ 게임을 벌여 트윅스를 가장 많이 찾아낸 학급에 트윅스 600여 개를 발송해 주며, 학급대항 이벤트 등을 통해 전국 100개 학급에 38,500개의 트윅스를 무상 지원한다. 참가자 중 222명을 선정, 200만 화소 카메라폰, 디지털카메라, MP3, 모아캐시 경품을 지급하고, 선착순 10,000명에게는 다모임 미니홈피를 꾸미는 배경 스킨을 준다.

또한 트윅스 아이스타일에 트윅스에 얽힌 사연을 올리면 총 50명을 선정, 소속 학급에 트윅스 한 상자를 보내준다. 당첨 학급 및 당첨자 발표는 10월 6일 트윅스 아이스타일 홈페이지(http://istyle.damoim.net/twixmania)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위 행사는 10월 4일까지 진행된다.

# # #

㈜다모임 소개


반가움이 모이는 인터넷 커뮤니티 사이트 ㈜다모임(대표 이규웅, www.damoim.net)은 1999년 ‘인터넷에서 학교를 만들자’ 는 아이디어로 출발, I.Style, 동호회, 채팅, 슈팅스타 등의 인기를 몰아 국내 유일의 학교 셀 기반 포털 사이트로 발돋움하고 있다.

인터넷조사전문기관 코리안클릭의 방문자조사 결과에 따르면 지난 해 12월 다모임은 I.Style 홈피 서비스를 필두로 포털 중 가장 높은 성장률을 기록한 사이트로 선정됐으며, 즐거움이 모이는 곳, 반가움이 모이는 곳, 새로움이 모이는 곳이라는 비전을 가지고 동호회와 채팅, 슈팅스타 등의 서비스를 제공해 왔다.

현재 전체 가입자수가 1,200만 명을 넘어선 가운데 10대, 20대 재학생 주축 회원의 제안을 경청, 지속적인 업데이트를 통해 함께 만들어가는 서비스 구현을 자랑한다.

특히 다모임 슈팅스타 서비스의 전신인 미팅존 퀸카, 킹카 서비스는 지난 해 얼짱 열풍을 몰고 온 주역이었으며, 이 과정을 통해 현재 인터넷에서 최고 주가를 올리는 얼짱들을 배출하기도 했다.

또한 기존의 메신저와는 달리 별도의 입력 없이도 접속 시마다 동창친구 리스트를 자동으로 보여주는 다모임 메신저가 9월 말 공식 오픈을 앞두고 있으며, 학교 커뮤니티와 동호회 등 주요 커뮤니티 서비스를 보완, 보다 새로운 인터넷 서비스를 펼칠 예정이다.


연락처

(주)다모임 홍보팀 박혜진 02-518-8020 (내선507)

이 보도자료는 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

관련 보도자료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귀사의 소식을 널리 알리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