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드헌팅 기업 커리어앤스카우트, 선물 차트 신호 기법 특허출원

헤드헌팅 전문 기업이 해외선물 차트 신호 기법에 대한 특허출원 완료

뉴스 제공
커리어앤스카우트
2023-12-22 16:50
서울--(뉴스와이어)--헤드헌팅 전문 기업 커리어앤스카우트는 ‘선물거래 차트 제공 방법 및 장치(METHOD AND APPARATUS FOR PROVIDING FUTURES TRADING CHART)’를 개발해 22일 특허출원했다고 밝혔다.

특허출원된 ‘선물거래 차트 제공 방법 및 장치’는 선물 차트에서 방향과 추세에 따라 다양하게 신호가 나오는 차트로, 현재 커리어앤스카우트 최원석 대표이사가 출간한 ‘교보증권 해외선물 양방향 헷지(Hedge) 교과서’에 나오는 ‘날개차트’ 기법에 대한 내용을 특허로 출원한 것이다.

커리어앤스카우트 최원석 대표이사는 “미국 나스닥 선물 차트에서 추세와 방향에 따라 다양하게 설정한 신호가 나오는 날개차트라는 이름을 붙였고, 22일 특허출원이 완료돼 특허등록이 목표”라며 “선물 매매에서 특별한 비법이나 노하우, 비기는 존재하지 않지만 진입·청산의 기준과 원칙을 제시하는 신호가 추세와 방향에 따라 나온다면 선물 매매자들에게 실질적인 도움이 될 것이라고 믿고 도서를 출간하고 특허출원까지 하게 됐다”고 말했다.

‘선물거래 차트 제공 방법 및 장치’의 특허출원번호는 10-2023-0189523이다.

커리어앤스카우트 소개

커리어앤스카우트는 ISO 인증 글로벌 헤드헌팅 전문 기업으로, 기업 및 기관의 인재상에 적합한 인재를 추천하는 헤드헌팅 서비스를 비롯해 전문적인 HR 컨설팅 및 평판 조회와 경영 컨설팅을 제공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cnscout.co.kr

연락처

커리어앤스카우트
최원석
02-780-7427
이메일 보내기

소셜

이 보도자료는 커리어앤스카우트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 뉴스와이어는 편집 가이드라인을 준수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