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드헌팅 기업 커리어앤스카우트, 전자책 ‘교보증권 해외선물 양방향 헷지매매 교과서’ 출간

헤드헌팅 기업 대표가 교보증권 해외선물 전용 매뉴얼 형태의 전자책 펴내

뉴스 제공
커리어앤스카우트
2023-11-28 14:30
서울--(뉴스와이어)--커리어앤스카우트 최원석 대표이사가 28일 ‘교보증권 해외선물 양방향 헷지매매 교과서’라는 제목의 전자책을 출간했다. 전자책 판매 플랫폼 크몽에서 심사 승인을 받고 이날 정식 발행된 이 도서는 총 70페이지 분량의 교보증권 해외선물 전용 매뉴얼 형태의 전자책이다.

저자인 커리어앤스카우트 최원석 대표이사는 그동안 ‘커리어’ 혹은 ‘커샘’이라는 필명으로 책을 집필, 2022년 9월 ‘해외선물 노하우 시즌1 신호와 수식’이라는 전자책을 출간했고, 2018년 10월에는 경영 분야 교양도서 ‘헤드헌터 정신(The Essence of headhunter)’을 박영사를 통해 양장본으로 출간했다.

최원석 대표이사는 “교보증권 해외선물 헷지계좌는 기능이 상당히 좋기 때문에 오랜 시간 트레이더들에게 교보 헷지 HTS의 장점을 소개하며 꾸준히 알렸다”면서 “양방향 헷지 매매를 비롯해 해외선물 트레이딩을 하면서 생긴 경험과 노하우로 만든 차트 설정 방법, 진입·청산의 기준, 손절의 중요성을 책에 전부 담았다”고 말했다.

이어 “책에도 소개했지만, 교보증권 해외선물 헷지계좌 HTS가 얼마나 유용한 기능을 보유하고 있는지 세상에 많이 알렸으면 좋겠다”며 “당사와 같은 여의도에 있고, 바로 근처에 있는 교보증권을 이렇게 알리게 돼 기쁘고 훗날 우리 헤드헌터들이 교보증권에 좋은 인재를 추천해주는 날이 왔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28일 크몽 승인을 받고 등록된 ‘교보증권 해외선물 양방향 헷지매매 교과서’는 교보증권 해외선물 헷지계좌 HTS 기능을 설명한 책이며, 해외선물 투자에 도움이 되는 차트 설정 방법과 양방향 헷지 매매 방법을 비롯해 나스닥 선물 트레이딩에서의 진입과 청산 기준을 제시하는 전자책이다.

커리어앤스카우트 소개

커리어앤스카우트는 ISO 인증 글로벌 헤드헌팅 전문 기업으로, 기업 및 기관의 인재상에 적합한 인재를 추천하는 헤드헌팅 서비스를 비롯해 전문적인 HR 컨설팅, 평판 조회, 경영 컨설팅을 제공하고 있다.

크몽: https://kmong.com/gig/525256

웹사이트: http://www.cnscout.co.kr

연락처

커리어앤스카우트
최원석
02-780-7427
이메일 보내기

소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