윙크컴퍼니, 윙크 스토어 안산 중앙점·인천 구월점 오픈

윙크컴퍼니, 안산 중앙점 시작으로 부산서면·인천 구월 등에 윙크스토어 오픈해 프랜차이즈 사업 가속화

인천 구월점 오픈 기념 12월 27일까지 인기 렌즈 10종 최대 40% 할인 및 3만원 이상 구매 고객 대상 4000원 할인 이벤트 진행

12월 말 안양 범계점 오픈 시작으로 울산, 포항, 강릉, 진주 등 전국 주요 도시에 윙크스토어 오픈해 뷰티 렌즈 OMO 플랫폼 강화

뉴스 제공
윙크컴퍼니
2023-12-26 09:56
서울--(뉴스와이어)--뷰티 콘택트렌즈 플랫폼 윙크컴퍼니(WINC COMPANY, 대표 이승준)가 경기 안산시와 인천광역시에 윙크스토어를 오픈해 프랜차이즈 사업에 속도를 낸다고 밝혔다.

이번에 오픈한 윙크스토어는 유동 인구가 많은 지역 상권 가운데 하나인 안산 중앙역과 인천의 대표적 번화가인 구월동 인근에 자리해 수도권 고객의 접점을 강화한다. 특히 윙크컴퍼니는 안산 중앙점과 인천 구월점을 포함, 12월 6일 부산 서면에 오프라인 콘택트렌즈 로드숍 최초 국내 최대 규모인 100평으로 매장을 오픈해 프랜차이즈 사업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윙크컴퍼니가 제공하는 온라인 뷰티 렌즈 커머스 플랫폼 윙크(WINC)의 고객 여정을 온라인에서 오프라인으로 확장한 윙크스토어는 기존 안경점과 다르게 검안사의 상담에 의존했던 1대 1 응대 방식을 전면 개선해 고객에게 자율적인 쇼핑 경험을 제공한다. 윙크컴퍼니는 인천 구월점 오픈을 기념해 12월 27일까지 인기 렌즈 10종을 대상으로 최대 40%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3만원 이상 구매 고객 대상 4000원을 할인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여기에 네이버 리뷰 인증 고객 대상 솔루션을 2개 증정하는 추가 혜택도 마련했다.

꾸준한 프랜차이즈 사업 확장을 위해 윙크컴퍼니는 12월 말 안양 범계점을 추가로 오픈할 계획이다. 2024년에는 울산, 포항, 강릉, 진주 등 전국 주요 거점 도시에 윙크스토어를 지속 오픈해 윙크컴퍼니가 지향하는 뷰티 렌즈 OMO (Online Merged Offline) 플랫폼을 구축할 예정이다.

정문기 윙크컴퍼니 사업본부 본부장은 “이번에 오픈한 안산 중앙점과 인천 구월점은 수도권 고객 접점 강화를 위해 오픈한 첫 매장으로, 고객 여정이 온라인에서 오프라인으로 확장되는 커머스 플랫폼”이라며 “앞으로 윙크컴퍼니가 지향하는 뷰티 렌즈 OMO 플랫폼 환경 구축을 위해 국내의 다양한 도시에 오프라인 매장을 계속 선보일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윙크컴퍼니는 본격적인 프랜차이즈 사업에 앞서 2022년 3월 뷰티 렌즈 전문 온라인 커머스 ‘윙크(WINC)’를 공식 론칭해 고객 접점을 다각화했다. 윙크 앱을 통해 400여개 다양한 뷰티 렌즈를 한 번에 구매할 수 있는 쇼핑 환경을 구축해 고객 편의를 강화하고, 구매 제품을 윙크컴퍼니와 제휴한 안경점에서 찾아갈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해 새로운 유통 패러다임 개념을 정립했다.

윙크컴퍼니 소개

윙크컴퍼니(WINC)는 뷰티 콘택트렌즈 플랫폼 기업으로 2022년 초 윙크 앱을 출시 이후 누적 84만명의 컬러렌즈 이용 고객과 전국 1400여개 안경원 파트너십을 유치하는 등 국내 1위 뷰티 렌즈 플랫폼으로 성장했다. 주요 판매 브랜드로는 ‘장원영 렌즈’로 유명한 하파크리스틴을 포함해 미문도, 젬아워, 클라렌, 츄렌즈, 아이즘, 오로라렌즈 등 국내 인기 브랜드 13종 이상, 400종에 가까운 뷰티 렌즈 및 관련 상품들을 판매하고 있다. 특히, 뷰티 렌즈 특화 OMO(Online Merged Offline) 쇼핑 환경을 구축하는 목표로 전국 주요 상권 로드숍과 대형 쇼핑몰, 프리미엄 플래그십 및 해외 매장까지 고객들의 발길이 닿는 곳곳에 쇼핑의 재미를 더할 계획이다.

웹사이트: https://www.winc.app/

연락처

윙크컴퍼니 홍보대행
PRGATE
안성훈 과장
02-792-2633
이메일 보내기

선희주 A.E
02-792-2633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