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트뮤, 모바일 충전 입문자 위한 ‘스타터팩 이벤트’ 선보여

한정 컬러(블루, 민트) 스타터팩(Starter Pack) 2종 출시

초고속 충전기 스페셜 에디션 스타터팩 2종 출시

뉴스 제공
아트뮤코리아
2023-12-26 11:00
서울--(뉴스와이어)--감성 모바일 충전 액세서리 브랜드 ‘아트뮤(ARTMU)’를 운영하는 아트뮤코리아(대표 우석기)가 모바일 최신 충전기술의 입문을 지원하는 스타터팩(Starter Pack) 2종을 선보였다.

아트뮤는 스마트폰, 태블릿, 무선이어폰, 워치 등 더 빠른 충전을 고민하는 고객들을 위해 스타터팩 세트를 구성하고, 가격 할인을 적용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이번에 한정판으로 구성한 스타터팩 세트는 C타입 세트와 라이트닝 세트 두 가지다.

C타입 세트는 45W GaN 접지 듀얼 초고속 충전기(모델명: GA310)와 C타입 to C 240W 5A 고속 충전 케이블, 휴대용 파우치로 구성했다.

단일 충전 시 최대 45W의 출력으로 최신 맥북에어와 갤럭시북 2 프로 등을 고속 충전할 수 있으며, 다중 PPS(Programmable Power Supply) 적용으로 초고속 충전을 지원하는 최신 태블릿(갤럭시탭 S9/S8 외)과 아이폰 15는 물론 갤럭시 S23, 플립5, 폴드5 등 최신 스마트폰까지도 동시 2대 고속 충전을 지원한다.

C타입 to C 240W 5A 고속 충전 케이블은 USB Type-C 및 PD 표준을 준수하며, USB-IF 인증 받은 E-marker칩(Electronic marker Chip, 이마커칩)을 사용해 USB-PD 호환성 및 안정성을 최적화시켰다.

라이트닝 세트는 35W GaN 접지 듀얼 초고속 충전기(모델명: GA610)와 C타입 to 라이트닝 8핀 고속 충전 케이블, 휴대용 파우치로 구성했다.

단일 충전 시 최대 35W의 출력으로 최신 태블릿(애플 아이패드 에어/프로/미니 외)을 고속 충전할 수 있으며, 다중 PPS(Programmable Power Supply) 적용으로 초고속 충전을 지원하는 최신 스마트폰과 스마트워치까지도 동시 2대 고속 충전을 지원한다.

C타입 to 라이트닝 8핀 고속 충전 케이블은 엄격한 MFi(Apple Certified Made for iPhone, 아이폰 호환성 인증, 이하 MFi) 인증 과정을 거쳐 내구성과 안전성을 애플로부터 공식 인정받았다.

듀얼 초고속 충전기는 접지형 설계로 태블릿, 스마트폰, 보조 배터리 등을 충전할 때 누설전류를 차단해 기기 오작동 및 전자파, 감전 등의 문제를 예방하며 저전력 소형가전기기와 동시 출력시 세류 충전으로 인한 재부팅과 가변 오류까지도 최소화했다.

고속 충전용 실키(Silky) 케이블은 액체 실리콘(Liquid Silicone) 소재에 특수 코팅을 거쳐 먼지와 오염에 강하다. 그래핀(Graphene) 차폐 호일 및 액체 실리콘 소재를 사용해 열에 강하고 부드러우며 유연해 사용 시 엉킴이나 꼬임도 예방할 수 있다.

또한 기본 구성품으로 제공되는 휴대용 파우치는 군더더기 없이 깔끔한 디자인이 돋보이는 충격방지 케이스로 EVA(가볍고 충격 흡수가 우수한 친환경 고분자 물질) 소재를 사용해 소형 모바일 주변기기 수납시 최적화된 핏을 구현했다.

심플하고 세련된 것을 선호하는 MZ세대의 소비심리는 자극하고 감성을 자극할 만한 컬러(블루, 그린)와 함께 가성비와 가심비를 넘어 ‘나심비(나의 심리적 만족을 위한 소비 심리)’를 갖추고 있다.

아트뮤만의 한정판 스타터팩 세트는 더 간단하고 편리하게 구매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으며, 저렴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을 뿐만 아니라 가벼운 친구 생일선물, 신입사원 웰컴키트 선물, 입학선물, 입사선물, 기념품 등으로 제격이다.

현재 아트뮤는 출시를 기념해 예약 한정 특별 가격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아트뮤 SNS 채널과 네이버 브랜드스토어에서 확인할 수 있다.

아트뮤코리아 소개

아트뮤는 차별화된 디자인과 기술력을 바탕으로 제품 이상의 작품으로 거듭나기 위해 노력하는 감성모바일 브랜드다. 전 세계 모든 고객들이 손쉽고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는 고객 중심의 제품을 만드는 것, 좋은 서비스를 넘어 만족할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하며 끊임없이 소통하고 기술과 사용자의 징검다리가 될 수 있는 열정적인 기업이 되는 것, 아트뮤는 이를 지켜 나가고자 한다. 아트뮤는 삶의 질을 높이려는 모든 고객들에게 아트뮤만의 축적된 디자인 경험을 바탕으로 생활 속에서 이미 존재하는 것을 새롭고 창조적인 감성디자인으로 바라본다. 단순히 제품 사용에 대한 만족을 추구하는 것이 아니라 생활 속 아트한 재발견을 통해 고객의 라이프스타일을 변화시킨다. 전통적인 ‘예술(Art)’과 미래지향적인 ‘기술(Tech)’이 하나 될 수 있는 것, 이것이 아트뮤의 비전이며 목표다.

웹사이트: http://www.artmu.co.kr

연락처

아트뮤코리아
홍보팀
이제욱
02-2602-8831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