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노룰스, 한화손해보험 ‘룰 시스템 고도화’ 사업 수주… 기존 룰 시스템 성능 개선

이노룰스(InnoRules) 솔루션 기반의 룰 시스템 전환 및 재구축

IT 및 현업 담당자 업무 편의성 제고

뉴스 제공
이노룰스 코스닥 296640
2023-12-26 18:00
서울--(뉴스와이어)--DX 자동화 솔루션 및 로우코드 전문기업 이노룰스(INNORULES)가 26일 공시를 통해 한화손해보험의 ‘룰 시스템 고도화’ 사업을 수주했다고 밝혔다. 계약 규모는 25.7억원 수준이며, 사업 기간은 2024년 1월부터 2025년 1월까지다.

이번 사업은 한화손해보험 룰 시스템의 안정적인 성능을 보장하고, 지속적인 기술 지원이 가능한 솔루션의 도입으로 IT 안정성을 확보하고 성능을 개선하는 것이 목적이다. 사업은 이노룰스의 지능 자동화(Intelligence Automation) 솔루션이 도입돼 △장기보험 △자동차보험 △일반보험 △영업관리 △자동차보상 △융자 △재무 등 업무에서 전환 및 재구축 된다.

이노룰스는 이번 사업을 통해 △신속한 업무처리 및 효율성 증대 △변경 사항의 실시간 반영 △현업 중심의 기능 구현 △기존 시스템의 성능 이슈 해결 등 안정적이고 업무 편의성을 높인다는 계획이다.

이노룰스(InnoRules)는 기업 내 업무 관련 규칙을 디지털화해 업무 의사결정 프로세스를 자동화하는 시스템이다. 업무 규칙 로직을 프로그램 코드(Program Code)에서 분리해 별도 엔진 및 패키지화하는 기술을 활용한다. 프로그램 로직 정리에 드는 과도한 리소스를 줄여줌으로써 개발자의 생산성을 높일 수 있으며, 코딩 과정을 최소화하는 로우코드(Low Code)와 사용자 친화적인 UI/UX를 제공함으로 현업 담당자도 디지털 전환 업무에 빠르게 적용할 수 있다.

김길곤 이노룰스 대표는 “이노룰스는 보험사에서 60%의 높은 채택률 보이며 다수의 차세대 프로젝트에서 디지털 전환의 핵심 도구로 도입하고 있다”며 “오랜 기간 디지털 전환 사업에서 쌓은 성공 노하우와 방법론을 이번 한화손해보험 룰 시스템 고도화 사업에 잘 적용해 시스템의 안정성과 성능 모두 만족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노룰스 소개

이노룰스(INNORULES)는 독자 개발한 솔루션을 기반으로 다양한 산업에서 디지털 전환(DX, Digital Transformation) 자동화를 선도하고 있다. 비즈니스 로직 구현을 위한 코딩 과정을 최소화하는 로우코드소프트웨어(Low Code Software)인 이노룰스의 제품군은 사용자 친화적인 UI/UX를 제공함으로써 개발자뿐 아니라 현업도 DX 업무에 빠르게 적용할 수 있다. 이노룰스 제품은 시스템 구축 과정에서의 리소스를 줄여 효율성에 집중할 수 있기에 고객의 개발 및 유지보수 생산성을 높이고 소프트웨어 품질을 향상하는 데 효과적이다. 국내 유수 기업의 경영 혁신 파트너로 DX 솔루션 부문을 대표하는 이노룰스는 대한민국을 넘어 글로벌 DX를 리드하는 소프트웨어 기업으로 성장 중이다.

전자공시시스템(DART): https://dart.fss.or.kr/dsaf001/main.do?rcpNo=20231...

웹사이트: https://innorules.com

연락처

이노룰스
오용석 차장
02-416-2501
이메일 보내기

소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