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우데이타, 누보소프트웨어 국제 CC인증 획득

뉴스 제공
다우데이타 코스닥 032190
2023-12-28 07:00
서울--(뉴스와이어)--다우데이타(대표이사 성백진)는 누보소프트웨어(Nubo Software)의 모바일 가상화 솔루션 ‘Nubo Client Version 3.2’가 국제공통평가기준(CC)인증을 획득했다고 28일 밝혔다.

국제공통평가기준(Common Criteria for Information Technology Security Evaluation)은 정보 기술(IT) 보안 평가를 위한 국제 표준으로 다양한 국가에서 채택돼 국제적으로 표준화된 절차를 제공하며, 제품 및 시스템의 보안 기능을 신뢰성 있게 평가하는 데 사용된다.

또 전 세계 32개국 회원사 간 효력을 상호 인정하며, 품질과 일관성에 대한 지표로서 제품 품질의 우수성에 대한 국제적 공신력을 인정받는다.

모바일 가상화 전문 기업 누보소프트웨어는 이스라엘 국방부와 국영 방송국에 모바일 보안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국내에서는 공공·금융·방산·일반 기업 등 10여개의 다양한 고객을 확보, 서비스하고 있는 모바일 보안 전문 회사다.

이번 누보소프트웨어의 국제 CC인증 취득은 2018년 이후 두 번째로, Nubo Client Version 3.2 안드로이드 버전 업그레이드를 통해 이전보다 더 안정된 세션 연결과 64비트 앱 호환성을 강화했으며, TLS 1.3 암호화 프로토콜과 관리 포털 한글화 지원 등 그동안 국내 고객들이 요구했던 기능을 추가했다.

또 향후 국내 보안 가이드에서 요구되고 있는 ‘무결성 검증’ 등 최신 기능을 추가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특히 이번 인증을 통해 경쟁사 대비 뛰어난 보안 기능, 사용자 단말기의 모든 O/S 및 해상도를 지원하며 앱(App) 커스터마이징이 자유로운 제품으로 국내 다양한 산업군에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는 제품으로 자리매김했다.

누보소프트웨어의 국내 유일 총판인 다우데이타이번 국제CC 취득을 통해 국내 GS인증과 조달등록을 통해 공공고객 도입을 확대할 예정이라며, 금융·방산·제조 등 모바일 업무 활성화와 보안 문제 해결을 동시에 고민하는 고객에게 직접 체험하고 경험할 수 있는 기회도 제공할 것이라고 밝혔다.

다우데이타 소개

다우데이타는 Autodesk, Citrix, VMware 등 세계적인 소프트웨어 국내 총판업을 시작으로 다양한 솔루션 기반의 전문 서비스·컨설팅은 물론 IT 사업 영역을 꾸준히 확장해 나가고 있다. 또 결제 서비스인 VAN 서비스와 PG 서비스 사업을 영위함으로써 소비자 및 가맹점에 편리하고 안전한 거래를 위한 통합 결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다우멤버스: https://members.daoudata.co.kr/product/Nubo/Nubo_V...

웹사이트: http://www.daoudata.co.kr

연락처

다우데이타
마케팅팀
최윤진
02-3410-5053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