팝핀 게임즈 재팬 ‘닌타마 란타로 무한의 항아리 대폭주의 단’, 2023년 10월 2일 전세계 출시

2023-12-27 16:10
도쿄--(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팝핀 게임즈 재팬 주식회사(Poppin Games Japan Co., Ltd.)와 날코날 합동회사(Nalkonal LLC)(본사: 도쿄 미나토구, CEO: 타니구치 유이치로)는 현재 일본 현지에서 배포 중인 스마트폰 게임 ‘닌타마 란타로 무한의 항아리 대폭주의 단’(이하 닌츠보)을 2023년 10월 2일 해외에도 출시하였다고 발표하였다.

10월 2일(월)부터 동아시아, 남아시아, 남동시아의 5개 국가에서 닌츠보를 배포

일본 현지에서 호평을 받고 있는 닌츠보를 이제 일본 이외의 국가에서도 즐길 수 있다. 배포 예정 국가는 다음과 같다.

※ 언어는 일본어만 지원

· 한국
· 대만
· 홍콩
· 인도
· 인도네시아

게임 소개

올해로 방송 30주년을 맞는 NHK TV의 인기 애니메이션 닌타마 란타로(닌자보이 란타로)가 조작이 간편하여 어른부터 아이까지 누구나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스마트폰(아이폰/안드로이드) 퍼즐 게임으로 새로이 태어났다.

‘닌타마 란타로 무한의 항아리 대폭주의 단’에서 플레이어는 핫포사이가 손에 넣은 무엇이든 복제하는 수수께끼의 항아리(츠보)를 파괴하는 것을 목표로 개성적인 닌자 소년(닌타마)들을 모으면서 스테이지를 클리어하게 된다.

약 40명 이상의 닌타마가 등장하며, 각 캐릭터는 저마다 다채로운 공격력과 특수능력을 보유하고 있다. 최대 7명을 부대로 편성하여 차례차례 나타나는 야생동물과 복제 닌자에 맞서야 한다.

수행으로 캐릭터를 강화하는 육성 요소를 즐기고, 각종 과제를 달성하며 닌타마의 세계에 몰입해 보자.

공식 홈페이지에서는 게임 시스템 소개와 현재 개발 중인 신규 콘텐츠의 스크린샷 일부를 확인할 수 있다. 또한 게임의 공식 엑스(X, 옛 트위터) 계정을 팔로우하면 최신 정보를 바로 얻을 수 있다.

· 공식 홈페이지: https://nintsubo.com/
· 공식 X(옛 트위터) 계정: https://twitter.com/nintsubo

사진/멀티미디어 자료: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53866665/en

본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poppin-games.com/en/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팝핀 게임즈 재팬(Poppin Games Japan Co., Ltd.)
무라카미 카즈토시
81-3-6435-6181
81-3-6435-6182(팩스)
murakami@poppin-game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