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텍연구원, 서구제일종합사회복지관에 내민 나눔의 손길

다이텍연구원, 서구제일종합사회복지관에 430만원 성금 기탁

2024-01-03 17:40
대구--(뉴스와이어)--다이텍연구원(원장 홍성무, 이하 다이텍)은 2021년부터 매년 연말이면 지역 내 소외계층의 복지 증진을 위해 서구제일종합사회복지에 성금을 기부하고 있다.

올해도 임직원의 급여 일부와 연구원 기부금으로 구성된 기금 430만원은 지역 내 복지사각지대에 놓인 이웃들에게 필요한 생필품 및 식품을 지원하는 행복마당 푸드마켓에서 사용될 예정이다.

임직원의 자발적인 참여로 매년 소외계층을 위한 나눔을 실천하는 다이텍은 지난달 섬유 소재 데이터 플랫폼 연계 지원으로 다양한 신제품을 성공적으로 개발하는 등의 성과를 이뤘다.

이 밖에도 다이텍은 지역사회를 위한 공익사업과 사회공헌활동에도 집중하며, 지역의 발달장애 청소년들을 위한 문화상품 제작에도 지원하고 있다.

홍성무 다이텍 원장은 “기금 마련에 적극적으로 참여해준 임직원들에게 감사하다”며 “앞으로도 도움이 필요한 곳에 따뜻한 나눔을 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서구제일종합사회복지관 소개

서구제일종합사회복지관은 ‘사랑·섬김·참여’의 정신을 바탕으로 지역 주민 참여와 협력을 통해 지역 사회 복지문제 예방과 해결을 위한 복지사업을 제공하고 있는 전문 사회복지기관이다. 도움이 필요한 지역 주민(아동·청소년·어르신·장애인 등)들의 생활안정과 자립능력 향상을 도모하고 지역 사회 문제를 예방·해결함으로써 ‘함께 누리는 복지’를 실현한다.

웹사이트: http://nanumjeil.kr

연락처

서구제일종합사회복지관
나눔기획과
황인지 사회복지사
053-353-8310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