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료기술 기업 Enovis, LimaCorporate 인수 완료

뉴스 제공
Enovis 뉴욕증권거래소 ENOV
2024-01-04 09:38
윌밍턴, 델라웨어--(뉴스와이어)--혁신 기반의 의료 기술 성장 기업인 Enovis™ Corporation(뉴욕증권거래소: ENOV, 이하 Enovis 또는 회사)이 혁신적인 임플란트 솔루션을 통해 신체 동작 기능의 회복에 주력하는 정형외과 분야의 비상장 글로벌 기업인 LimaCorporate S.p.A.(이하 Lima) 인수를 완료했다고 발표했다.

시장에서 검증된 수술 솔루션과 기술 등 상호보완적 포트폴리오를 갖춘 Lima는 정형외과 신체재건 분야에서 Enovis의 입지를 강화함으로써 향후 글로벌 사업 성장과 수익 확대에 더욱 속도를 낼 것으로 예상된다. 또한 Lima가 보유한 포트폴리오에는 3D 프린팅 기반의 Trabecular Titanium(트라베큘러 티타늄) 임플란트 시스템과 신체의 어깨 관절쪽 포괄적 재건 기능을 갖춘 제품 등이 포함돼 있어 급성장세의 인체 사지 치료시장에서 회사의 위상이 더욱 강화될 전망이다.

Enovis의 회장 겸 CEO인 Matt Trerotola는 “Lima에 있는 재능 있는 구성원들이 Enovis와 함께 하게 돼 기대감이 크다. 이번 합병을 통해 Enovis의 인체 재건 솔루션 분야 매출은 10억달러에 육박할 것이며, 글로벌 정형외과 인체재건 솔루션 시장에서 급성장하는 혁신 기업이 탄생하게 될 것이다. 이번 합병은 전략적 인수를 통해 사업 성장에 더욱 속도를 내고, 우수 기술과 인재 확보를 기반으로 주주를 위한 복합 가치 창출에 나서는 또 다른 좋은 사례다”라고 강조했다.

미래 예측 진술

이 보도자료는 1995년 미국 증권 민사소송 개혁법 취지에 부합하는 내용의 미래향 진술 등 미래예측진술이 포함돼 있다. 이 미래예측진술은 해당 기업(회사)의 계획, 목표, 기대, 의도, 기타 역사적 또는 현재의 사실에 대한 진술 등과 관련한 진술 내용을 포함하지만 이에 국한되지는 않는다. 미래예측진술은 회사가 현재 갖고 있는 기대치를 기반으로 하며, 실제 결과가 미래예측진술 상에 명시돼 있거나 함의된 내용과는 실질적으로 다를 수 있는 위험 및 불확실성을 수반한다. 회사와 관련한 결과가 현재의 예상과 실질적으로 달라질 수 있는 요인에는 회사 및 Lima의 각 사업과 관련된 위험 및 불확실성이 포함되지만 이에 국한되지 않으며, 실제 결과는 실질적으로 달라질 수 있다. 이 같은 위험과 불확실성에는 합병 회사의 미래 재무 상태 및 실적, 운영 결과, 예상되는 세무 상의 처리, 예상치 못한 부채, 미래 자본 지출, 매출, 비용, 수익, 시너지 효과, 경제적 성과, 부채, 손실, 미래 전망, 새로운 합병 회사의 운영 상의 관리, 확장 및 성장에 필요한 비즈니스 및 관리 전략을 포함해 인수로 인해 회사 및 Lima의 운영에 미치는 영향, 인수 완료가 관련 사업에 미치는 잠재적 영향도 포함되지만 반드시 이러한 내용에 국한되지는 않는다. 또한 인수 완료가 고객·공급업체·기타 제3자와의 관계에 미칠 수 있는 잠재적 영향, 아울러 회사가 미국 증권거래위원회(SEC)에 제출한 보고서에 자세히 기술된 기타 요인들, 즉 SEC에 제출한 보고서 (가장 최근의 10-K 양식으로 작성된 연례 보고서 및 ‘위험 요인’ 항목과 관련한 10-Q 양식의 분기별 보고서 포함)에 기술된 기타 요인들과 회사가 SEC에 제출한 보고서에서 논의된 기타 위험사항을 포함한다. 이 같은 진술 내용은 변경될 수 있는 가정 사항을 기반으로 하게 된다. 본 보도자료는 작성일 현재 시점을 기준으로 한다. 회사는 여기에 포함된 정보 사항을 업데이트해야 할 어떠한 책무가 없다.

Enovis 소개

Enovis Corporation(뉴욕증권거래소: ENOV)은 혁신 기술 기반의 의료 기술 성장 기업으로 측정 가능한 방식으로 환자의 치료 결과를 더욱 개선하고 워크플로의 변혁을 이끄는 임상적으로 차별화된 솔루션 개발에 주력하고 있다. 지속적인 개선을 추구하는 기업 문화와 글로벌 인재와 혁신을 바탕으로 회사가 보유한 광범위한 분야의 제품과 서비스, 통합 기술은 정형외과의 범주를 벗어나 다양한 분야에서 보다 활동적인 라이프스타일이 가능하도록 돕고 있다. 회사의 보통주는 미국 뉴욕증권거래소에 ENOV라는 티커 기호로 상장돼 있다. 보다 자세한 정보가 필요하다면 회사의 홈페이지를 방문해 확인이 가능하다.

웹사이트: https://enovis.com/

연락처

Enovis
투자(IR) 부문
카일 로즈(Kyle Rose) 부사장
Investor Relations
+1-917-734-7450
이메일 보내기

미디어 부문
케이티 스위트(Katie Sweet) 부사장
Corporate Communications
이메일 보내기

이 보도자료는 Enovis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 뉴스와이어는 편집 가이드라인을 준수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