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엔에이 이원호 대표, 마약 근절 ‘NO EXIT 캠페인’ 동참

마약 범죄 예방 및 근절을 위한 범국민 캠페인 ‘NO EXIT’

사내 교육으로 ‘노엑시트’ 캠페인 확산 유도

뉴스 제공
에스엔에이
2024-01-04 15:25
서울--(뉴스와이어)--원스톱 IT서비스 기업 에스엔에이의 이원호 대표가 마약 근절을 위한 ‘NO EXIT(노엑시트)’ 캠페인에 동참했다.

쿼드마이너 박범중 대표의 지목을 받은 이원호 대표는 “최근 마약 관련 사건·사고가 끊임없이 이어져 사회 문제로 대두되고 있다”며 “이번 캠페인을 통해 마약의 위험성이 널리 알려져 마약 범죄가 근절됐으면 한다”고 밝혔다.

‘노엑시트’ 캠페인은 경찰청과 한국마약퇴치운동본부가 함께 진행하는 범국민 캠페인으로, 마약 중독의 위험성을 알리고 마약범죄 근절을 위해 각계각층의 참여자들이 인증 사진과 함께 다음 참여자 2명을 지명해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SNS) 등에 게시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이원호 대표는 연말연초 바쁜 시기에 다음 참여자를 지목하는 대신, 신년 사내 교육에서 임직원들에게 ‘노엑시트’ 캠페인을 설명하며 캠페인의 확산을 이어갔다.

에스엔에이 소개

에스엔에이(SNA)는 하드웨어 판매, 기술 지원 서비스 등의 비즈니스를 20년간 진행해 왔다. 2019년부터 소프트웨어 총판으로 사업 영역을 확대해 성장을 이어오고 있다. SNA는 소프트웨어 사업 가능성에 집중, 비즈니스 역량을 강화하며 전략적 지원을 아끼지 않고 있다. SNA는 △하드웨어 판매·임대 및 데모 △통합 유지 보수 △인프라 구축(이전 사업, 보안 폐기, 컨설팅) △솔루션 유통 △글로벌 비즈니스 등 원스톱 IT 서비스를 제공한다.

웹사이트: https://snainfo.com/

연락처

에스엔에이
마케팅팀
김안정 차장
02-511-7060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