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트 ‘어머 비트 좋다’ 온라인 한정판 기획 세트 출시 기념 이벤트 진행

‘어머니는 비트캡슐이 좋다고 하셨어’ 캠페인 1월 6일부터 2월 18일까지 진행

온라인 한정판 세트, 함께 나눠 쓸 수 있도록 2+2 특별 패키지로 구성

LG오브제컬렉션 세탁가전 세트 등 총 3600만원 상당 경품 증정

뉴스 제공
라이온코리아
2024-01-05 08:46
서울--(뉴스와이어)--라이온코리아의 국민 세탁세제 브랜드 ‘비트’가 새해를 맞아 가족, 친구, 지인 등 소중한 사람들과 나눠 쓸 수 있는 캡슐세제 온라인 한정판 세트를 출시하고, 소비자들과 소통을 위한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캠페인 메인 카피는 ‘어머니는 비트캡슐이 좋다고 하셨어’로, 세대에서 세대로 전해지는 비트만의 헤리티지에 대한 공감대를 형성하기 위해 기획됐다. 처음 독립한 20대 딸에게 첫 세제로 비트를 권하는 50대 엄마, 40대가 된 딸이 70대 엄마에게 캡슐로 진화한 비트를 선물하는 스토리를 전한다.

한정판은 비트 캡슐세제 ‘포인원(4-in-1)’, ‘실내건조’ 42개입이 각 1개씩 포함된 박스 2개가 한 세트로, 박스를 합치면 마음과 마음이 이어지듯 메인 카피가 완성되는 디자인으로 제작됐다. 캠페인은 1월 6일부터 2월 18일까지 약 6주간 진행되며, ‘엄마’와 좋은 추억을 만들 수 있는 경품 이벤트도 풍성하게 준비했다.

이벤트 참여자 가운데 추첨을 통해 △580만원 상당 최신상 세탁가전 ‘LG오브제컬렉션 워시타워·스타일러 세트(2명)’ △200만원 상당 ‘롯데 시그니엘 숙박권 및 식사권(서울·부산 택 1, 5명)’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2잔 세트(50명) △비트캡슐 한정판 세트(100명) 등의 경품을 증정한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라이온코리아 네이버 브랜드스토어 멤버십 라운지 가입 및 한정판 세트 구매 후 정성스러운 사용 후기를 남기거나, 라이온코리아 공식 인스타그램 이벤트 게시물에 댓글을 달면 된다.

비트는 새해 처음 선보이는 디지털 캠페인은 세대가 다른 모녀가 같은 제품을 사용하는 모습을 통해 32년 동안 사랑받아온 비트만이 보여줄 수 있는 헤리티지를 강조하고자 했다며, 소비자들의 공감대 형성과 함께 비트캡슐의 장점을 널릴 수 있는 계기가 되길 기대한다고 밝혔다.

라이온코리아 소개

라이온코리아는 더 좋은 습관 만들기로 사람들의 일상에 기여하는 라이프&헬스케어 전문 기업으로, 130여 년 역사의 글로벌 생활용품 기업 일본 라이온의 한국 법인이다. 라이온코리아는 변화하는 트렌드와 라이프스타일에 맞춰 혁신적인 제품을 선보이고자 가산디지털단지 내 연구소와 인천에 자체 공장을 가동하고 있으며 △아이! 깨끗해 △비트 △참그린 △시스테마 △온감테라피 등 주력 브랜드 상품 대부분을 직접 생산하고 있다. 또 △휴족시간 △아이미루 △페어아크네 등 일부 제품군은 일본 라이온에서 완제품을 수입해 합리적 가격대에 제공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s://www.lionkorea.co.kr/

연락처

라이온코리아 홍보대행
커뮤니크
구현정 차장
02-788-7330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