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TI마인드트리, 신코디스 및 닐슨+파트너 통합 통해 뱅킹 혁신 업무 형성

뉴스 제공
LTIMindtree 뭄바이증권거래소 540005
2024-01-05 10:15
런던 & 뭄바이, 인도--(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글로벌 기술 컨설팅 및 디지털 솔루션 회사인 LTI마인드트리(LTIMindtree)(NSE: LTIM, BSE: 540005)는 자사 계열사 신코디스(Syncordis)와 닐슨+파트너(Nielsen+Partner)를 통합하여 하나의 전문 뱅킹 혁신 업무(BTP)를 형성한다고 발표했다. LTI마인드트리의 BTP는 은행 및 자본 시장 기업을 지원하는 상용 기성품(commercial off-the-shelf, COTS) 제품과 플랫폼을 활용하여 엔드투엔드 컨설팅, 디지털 및 IT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는 독보적인 위치에 있다.

LTI마인드트리는 2017년 12월에 신코디스를 인수하고, 2019년 1월에 닐슨+파트너를 인수했다. 이번 통합을 통해 LTI마인드트리는 업계 최고의 성장을 제공하는 입증된 실적을 갖춘 두 성공적인 회사의 상호보완적 역량을 결합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

LTI마인드트리 전임 이사 겸 최고운영책임자 나치켓 데쉬판데(Nachiket Deshpande)는 “우리는 새로 형성된 BTP가 글로벌 고객에게 심층적인 서비스를 제공하고 전략적 파트너십을 강화하며 제품화된 서비스를 제공할 것으로 기대한다. 우리는 고객의 엔드투엔드 혁신을 지원함으로써 BTP가 LTI마인드트리가 업계 최고의 성장을 달성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라고 확신한다”고 설명했다.

신코디스 최고경영자 길라움 데스욘케레스(Guillaume Desjonqueres)는 “LTI마인드트리 BTP는 고객의 복잡한 엔드투엔드 혁신 작업을 성공적으로 지원할 수 있을 만큼 규모가 크고, 고객을 세밀하게 돌볼 수 있을 만큼 민첩한 파트너를 되어준다. 우리는 이번 통합과 글로벌 고객에게 깊은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는 잠재력, 그리고 이것이 우리 모두에게 가져다줄 성공에 대해 많은 기대를 하고 있다”고 말했다.

LTI마인드트리의 BTP는 고객에게 대폭 향상된 제품/플랫폼 기능, 보다 심층적인 업계 파트너십을 통해 더욱 강화된 다양한 엔드투엔드 소비자 중심적 제품 및 서비스, 그리고 고도로 숙련된 인재 풀을 제공할 것이다.

LTI마인드트리 소개

LTI마인드트리는 업계 전반의 기업이 디지털 기술을 활용하여 비즈니스 모델을 재구상하고 혁신을 가속하며 성장을 극대화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글로벌 기술 컨설팅 및 디지털 솔루션 회사이다. 700곳 이상의 고객을 지원하는 디지털 혁신 파트너인 LTI마인드트리는 광범위한 영역 및 기술 전문 지식을 제공하여 융합 세계에서 우수한 경쟁 차별화, 고객 경험 및 비즈니스 성과를 촉진하는 데 도움을 준다. 라센앤투브로 그룹(Larsen & Toubro Group) 계열사인 LTI마인드트리는 30개 이상 국가의 8만3000명이 넘는 재능 있는 기업가 정신의 전문가들로 구성되어 있으며, 업계에서 인정받은 이전 라센앤투브로 인포테크와 마인드트리의 강점을 결합하여 가장 복잡한 비즈니스 과제를 해결하고 대규모 혁신을 제공한다.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www.ltimindtree.com)에서 찾을 수 있다.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s://www.ltimindtree.com/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LTI마인드트리(LTIMindtree)
샴브하비 레반드카르(Shambhavi Revandkar)
shambhavi.revandkar@ltimindtre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