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이랩스, 소비자 참여형 이커머스 플랫폼 ‘MyV’ 홈페이지 전면 리뉴얼 오픈 기념 이벤트

뉴스 제공
브이랩스
2024-01-05 11:08
서울--(뉴스와이어)--브이랩스가 소비자 참여형 이커머스 플랫폼 사이트 ‘마이브이(MyV)’를 전면 리뉴얼했다고 5일 밝혔다.

이번 사이트 리뉴얼은 고객들의 편의성을 높이고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한 것으로, 사용자 친화적인 인터페이스와 함께 마이브이(MyV)의 주력 서비스인 V포인트(구매 포인트) 지급 기능의 강화와 동시에 간편 회원가입 기능을 도입했다.

V포인트(구매 포인트) 지급을 위해 주민번호 및 계좌번호를 입력해야 했던 기존 회원가입 방식을 바꾸고 간편 가입을 도입해 고객들이 쉽게 사이트에 가입할 수 있도록 돕고, 매달 자동 지급됐던 V포인트(구매 포인트)를 소비자 환급신청 방식으로 전환해 소비자가 유동적으로 사이트를 이용할 수 있도록 리뉴얼됐다.

또한 사용자 편의성 제고를 목표로 한 사이트 개편인 만큼 직관적이고 편리한 UI(사용자 인터페이스), UX(사용자 경험)는 물론 소비자가 쉽게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서비스 안내 페이지를 새롭게 추가했다.

마이브이(MyV)는 이번 리뉴얼을 통해 소비자 중심의 참여형 이커머스 플랫폼을 점차 확장해 소비자들의 가치소비, 가치소득 문화를 계속해서 구축해 나아갈 계획이다.

현재 마이브이(MyV)에서는 리뉴얼 오픈을 기념해 쏘슈어 클렌징오일, 더 비오틴 플러스, 올마이멀티팩, 카밍포레스트 비건 바디로션, 카밍포레스트 비건 바디워시, 안티헤어로스 샴푸, 실키헤어 에센스 등 다양한 상품을 특별가에 판매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신규 출시 제품의 경우 무료배송, 무료반품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마이브이(MyV)는 2024년 상반기에는 신규회원 구축을 위해 다양한 캠페인과 이벤트를 집중적으로 진행할 예정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브이랩스 소개

브이랩스는 ‘보다 풍요로운 삶의 가치를 창출하고 공유하는 가치연구소’라는 의미를 담아 상생 이커머스 플랫폼 ‘마이브이(MyV)’를 개발했다. 시장의 선순환을 위해 고객과 제품에 대한 가치와 기업의 사회적 가치, 공유에 대한 가치 등을 창출하며 지속 동반 성장하고자 하는 철학을 갖고 있다. 소비자 참여형 가치소비 플랫폼 시스템, 기업 인증을 통한 중소기업 제품 중개 시스템 등 약 8개의 특허를 출원하고 있으며, 중소기업 육성과 소비 활동에 따른 추가 소득 제공, 맞춤형 회원 소비자 펀딩 시스템을 통한 제품 개발 등 시장 참여자 모두가 지속 성장할 수 있는 다양한 사업을 추진 및 계획 중이다.

웹사이트: https://myv.co.kr/

연락처

브이랩스
마케팅팀
박선영
070-4190-8547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