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나게이드, 제42차 J.P. 모건 헬스케어 콘퍼런스에서 발표 예정

뉴스 제공
ReNAgade Therapeutics
2024-01-05 11:15
케임브리지, 매사추세츠--(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RNA 의약품의 무한한 잠재력을 실현하는 기업 리나게이드 테라퓨틱스(ReNAgade Therapeutics)는 오늘 당사의 CEO인 아밋 D. 먼시(Amit D. Munshi)가 2024년 1월 9일 화요일 오전 8시 30분(태평양 표준시) 캘리포니아주 샌프란시스코에서 열리는 제42차 연례 J.P. 모건 헬스케어 콘퍼런스(J.P. Morgan Healthcare Conference)에서 발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리나게이드 테라퓨틱스 소개

리나게이드는 신체의 모든 질병을 치료할 수 있는 RNA 의약품의 잠재력을 현실화하기 위해 존재한다. 신약품을 개발하기 위해 코딩, 편집 및 유전자 삽입에 대한 모든 RNA 시스템을 허용하는 포괄적인 RNA 플랫폼에 당사의 새로운 RNA 전달 플랫폼을 결합한다.

당사는 의학의 미래를 가속하기 위해 심층 RNA 및 전달 전문 지식을 갖춘 팀을 모아 패러다임을 바꾸는 RNA 의약품을 개발한다.

리나게이드 테라퓨틱스—무한의 RNA

회사, 기술, 리더십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www.renagadetx.com 에서 확인할 수 있다.

본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s://renagadetx.com/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리나게이드 테라퓨틱스(ReNAgade Therapeutics)
투자자 홍보
아르고 파트너스(Argot Partners)
에밀리 브래빗(Emily Brabbit)
(212) 600-1902
renagade@argotpartners.com

미디어 홍보
아르고 파트너스(Argot Partners)
세라 서턴(Sarah Sutton)
(212) 600-1902
renagade@argotpartner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