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스핏, 9 바질·넥스트젠 벤처스·로켓 에퀴티즈로부터 전략적 투자 확보

펀딩 라운드 통해 AI 기반 작업 공간 기술의 파트너십, 확장, 개발 역량 강화

뉴스 제공
Sourcefit
2024-01-05 11:35
케손시티, 필리핀--(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필리핀과 남아프리카공화국, 도미니카공화국, 아르메니아에 운영 센터를 두고 있는 선도적인 국제 업무처리 아웃소싱(BPO) 공급업체인 소스핏(Sourcefit)이 대규모 전략적 투자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하며 투자를 유치했다. 여기에는 유명한 투자 기업인 9 바질(9 Basil), 넥스트젠 벤처스(NextGen Ventures), 로켓 에퀴티즈(Rocket Equities)가 참여했으며, 이 재정적 마일스톤은 소스핏의 성장 궤적에서 중추적인 순간을 의미한다.

이번 전략적 투자 자금 조달은 소스핏의 비즈니스 모델과 잠재력에 대한 결정적인 신뢰를 보여주는 것으로, 로켓 에퀴티즈는 재무 자문 및 투자자 역할을 하며 모든 당사자를 위한 거래 구성을 도왔다.

소스핏의 CEO인 앤디 샤시텔(Andy Schachtel)은 이와 같은 지원에 감사를 표하면서 “소스핏은 성장의 새로운 국면에 접어들고 있으며 최근 자금 조달 라운드는 수상으로 인정받은 BPO 및 인력 서비스를 전 세계적으로 확장하는 데 사용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이어 “1700명 이상의 직원으로 구성된 역동적인 팀은 다양한 산업 분야의 많은 고객에게 포괄적인 솔루션을 꾸준히 제공해 비용을 절감하고 결과를 크게 향상할 수 있도록 지원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소스핏은 이러한 확장 계획 외에도 AI 기반 팀 참여 및 디지털화 플랫폼 개발을 계속할 예정이다. 이 플랫폼은 소스핏 운영의 기술적 중추를 형성해 원격 팀 간의 원활한 협업과 생산성을 촉진하고, 기업 운영과 고객 운영의 모든 측면에서 완전한 디지털 혁신을 위한 프레임워크를 제공한다. 이번 지분 파이낸싱 라운드는 BPO 솔루션의 경계를 재정의하고 업계의 새로운 표준을 설정하려는 당사의 야망을 나타낸다.

동남아시아의 독립 민간 투자 그룹인 9 바질 그룹의 매니징 파트너인 크리스 파니자판(Kris Panijpan)은 “당사는 자체 네트워크 및 다양한 부문의 전문성, 자본 시장에서의 광범위한 경험을 활용해 소스핏의 뛰어난 성장성을 파악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고 전했다.

넥스트젠 벤처스의 CEO인 지미 콰치(Jimmy Quach)는 “소스핏은 AI 및 디지털화 플랫폼과 높은 직원 참여도, 생산성을 위한 최고의 직장 문화를 비롯해 최첨단 기술 지원을 통해 고객에게 탁월한 가치를 제공하는 고객 중심 BPO”라고 평가하며 “앤디와 협력해 소스핏의 확장 목표를 지원하고 기술 로드맵에 대한 조언을 제공함으로써 소스핏 고객에게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소스핏이 흥미로운 성장 단계에 진입함에 따라 투자 라운드와 전략적 파트너십은 회사의 탄력성과 잠재력을 강조한다.

소스핏 소개

소스핏은 필리핀, 남아프리카공화국, 도미니카공화국, 아르메니아에 운영 센터를 두고 있는 최고의 국제 업무처리 아웃소싱(BPO) 제공업체이다. 맞춤형 해외 및 근해 인력 배치 솔루션 제공에 집중하는 당사는 현재 IT, 금융, 의료, 소매, 전자 상거래, 법률, 부동산, 통신 및 광고를 비롯한 다양한 산업 분야에서 200개 이상의 고객사를 위한 광범위한 프로세스를 지원하고 있다. 당사는 14년 이상 운영해 왔으며, 1700명 이상의 역동적이고 열정적인 전문가를 고용하고 있다.

9 바질 그룹 소개

9 바질 그룹은 동남아시아 중심의 독립 민간 투자 그룹이다. 현지에서 선호하는 파트너이자 가치 향상 투자 기업으로 인정받은 당사는 SEA 지역 전체에서 공고히 자리 잡은 다수의 가족 및 기관과 전략적으로 파트너십을 맺고 있다. 당사의 탁월한 명성은 신뢰할 수 있는 신중한 파트너로서 즉각적이고 구체적인 이익을 실현하는 능력에 기반한다. 다양한 배경을 가진 팀은 여러 분야에서 축적한 전문 지식, 자본 시장에 대한 광범위한 경험, 현지 시장 네트워크에 대한 깊은 이해를 활용한다.

넥스트젠 벤처스 소개

넥스트젠 벤처스는 싱가포르에 본사를 두고 아시아-태평양 지역의 기업에 투자하는 가족 기업이다. 당사는 기업가적 뿌리와 실적을 통해 창립자 및 경영진과 협력하고 브랜드, 서비스, 기술의 교차점에서 비즈니스를 확장하는 동시에 이해관계자 및 파트너에게 뛰어난 수익을 창출하고 제공한다. 인적, 재정적 자본을 활용해 기업이 지속 가능한 비즈니스를 구축하고 잠재력을 최대한 발휘할 수 있게 지원하는 것이 목표이다.

로켓 에퀴티즈 소개

로켓 에퀴티즈는 동남아시아에 집중하는 금융 자문 회사로, 시장 리더들과 협력해 부채 및 주식 시장을 통해 자본을 조달하고, 인수·합병을 통해 시장 확장을 활성화하며, APAC에서 벤처 캐피탈, 사모 펀드, 기업 및 소버린 웰스 펀드로 구성된 300명 이상의 전문 투자자 네트워크를 활용하여 창업자를 위한 수익성 있는 출구를 만든다.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사진/멀티미디어 자료: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53874315/en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소스핏(Sourcefit)
아옐 맥카시(Ayele McCarthy)
ayele@elkordyglobal.com

매트 산토로(Matt Santoro)
matt@elkordygloba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