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남 미사강변도시 눈꽃피부과의원, 고주파 올리지오 리프팅 개시

뉴스 제공
눈꽃피부과의원
2024-01-08 09:00
하남--(뉴스와이어)--동안 페이스, 피부 탄력에 대한 관심이 꾸준해지면서 리프팅 시술을 찾는 사람들이 늘고 있다. 리프팅의 종류에는 여러 가지가 있는데, 특히 고주파 리프팅은 피부의 겉뿐만 아니라 피부 속의 탄력을 높여주고 시술 즉시 갸름해지는 얼굴선의 변화를 느낄 수 있어 안티에이징을 미리 대비하는 20~30대에게도 높은 관심을 받는다. 그중 고주파 레이저 장비 올리지오는 피부 자극이 크지 않아 좋은 방안이 될 수 있다.

하남 미사강변도시 눈꽃피부과의원에서는 최근 올리지오 고주파 리프팅 시술을 개시했다.

피부과 전문의 최정휘 원장은 “올리지오는 처지는 피부 탄력과 주름, 모공에 효과적이며 전체적인 피부톤도 개선시킬 수 있어 시술의 만족도가 높다. 인위적이지 않고 자연스럽게 피부의 건강을 회복하는 것이 하남 미사 눈꽃피부과의원이 추구하는 안티에이징 방법”이라고 소개했다. 이어 “기존의 통증이 심했던 3대 리프팅 시술과 달리 올리지오는 통증이 적고 일상생활에 지장을 주지 않는 저자극 고주파 리프팅”이라고 설명했다.

시술을 선택할 때는 자신의 피부 타입에 맞는 것을 고르는 것이 중요한데, 올리지오의 경우 고주파 에너지를 이용해 피부 진피층 깊이 열을 전달해 새로운 콜라겐 섬유와 탄력 섬유를 생성시켜 피부를 더욱 탄탄하게 만들어주는 안티에이징 리프팅 시술이다. 심부볼, 이중턱, 팔자주름 등 페이스라인뿐만 아니라 예민한 눈가나 시술이 까다로운 미간에도 사용할 수 있다. 올리지오는 시술 중 피부 표면의 온도에 맞춰 쿨링 및 진동 기능이 작동해 통증을 줄이고 부작용 우려를 낮춘 기기이다.

최 원장은 “같은 장비를 쓰더라도 시술 방식에 따라 전혀 다른 결과가 나타날 수 있다”며 “정확한 진단을 바탕으로 적절한 치료 방법을 선택해 찾아주신 환자분들이 만족하실 수준 높은 의료 서비스를 제공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눈꽃피부과의원에서는 이외에도 초음파 리프팅, 3deep, 심술보패키지, 더모톡신, 리쥬란, 탄력주사 등 다양한 안티에이징 프로그램을 제공하고 있다.

눈꽃피부과의원 소개

눈꽃피부과의원은 피부과 전문의가 직접 진료 및 시술을 하는 곳으로서, 정확한 진단 및 치료를 통해 환자에 최상의 결과를 선사하기 위해 항상 노력하고 있다. 피부 질환은 한 가지 병이 다양한 형태로 나타나기 때문에 정확한 진단이 어려우며, 이로 인해 잘 치료가 되지 않는 경우가 많다. 레이저 시술 등의 미용 시술 또한 정확한 진단이 바탕이 되어야 부작용을 최소화하고 효과를 극대화할 수 있다. 눈꽃피부과의원은 정확한 진단을 바탕으로 적절한 치료 방법을 찾고, 무리한 시술을 피해, 찾아 준 환자가 만족할 의료 서비스를 제공하도록 할 것이다.

웹사이트: http://noonkkot.com

연락처

눈꽃피부과의원
최정휘 원장
031-794-9889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