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피너티, 마이크 미슈랄을 CFO로 임명

뉴스 제공
Afiniti
2024-01-07 12:43
워싱턴--(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선도적인 고객 경험(CX) 인공 지능(AI) 애플리케이션 및 인프라 제공업체인 어피너티(Afiniti)가 마이크 미쉬랄(Mike Myshrall)을 최고재무책임자(CFO)로 임명했다고 발표했다.

어피너티의 CEO인 하산 아프잘(Hassan Afzal)은 “마이크가 CFO로 리더십 팀에 합류하게 돼 기쁘다”며 “고성장 기술 기업에 대한 그의 경험은 우리가 전 세계 기업을 위한 CX AI 최적화 서비스 및 인프라 제공을 지속적으로 확장하면서 큰 자산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미쉬랄은 공공 및 사모 펀드 부문 모두에서 탄탄한 경력을 쌓은 노련한 CFO다. 그는 전략적 성장을 전문으로 하는 실무형 리더이며 서비스로서의 소프트웨어(Software-as-a-Service, SaaS) 및 연간반복매출(Annual Recurring Revenue, AAR) 비즈니스 모델 및 매트릭스에 대한 광범위한 지식을 가지고 있다.

미쉬랄은 역동적이고 빠르게 변화하는 환경에서 재정적 성공을 이끈 입증된 실적과 글로벌 팀을 이끄는 데 대한 광범위한 경험을 가지고 있다.

미쉬랄은 “인상적인 인재를 보유한 매우 혁신적인 AI 기술 회사인 어피너티에 합류하게 돼 매우 기쁘다”며 “CFO로서 하산 및 리더십 팀과 협력해 어피너티의 고성장 전략 계획을 실행하고 직원, 투자자 및 기업 고객에게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게 돼 무척 기쁘다. 어피너티는 제가 맡았던 모든 직책과 제 전문직업 경력 전반에 걸친 경험을 활용할 것”이라고 말했다.

어피너티에 합류하기 전에는 미쉬랄은 미국의 선도적인 SaaS 기술 및 서비스 제공업체인 프라임페이(PrimePay)에서 CFO를 역임했다. 프라임페이 이전에는 미국, 유럽 및 중동에서 재무 및 회계 팀을 보유한 상장 글로벌 사이버 보안 회사인 사이렌(Cyren)에서 10년 동안 근무했다. 미쉬랄은 또한 통신 및 소프트웨어 부문에서 경영 컨설턴트 및 투자 은행가로 일했으며, 하버드 대학교의 MBA와 뉴브런즈윅 대학교의 전기 공학 학위를 갖고 있다.

어피니티 소개

어피너티는 고객 경험(CX) 인공 지능(AI)의 선도적 제공업체이다. 어피너티의 CX AI 최적화 서비스 및 인프라는 세계 최대 규모의 일부 기업에 측정 가능한 방식으로 더 나은 비즈니스 성과를 제공한다. 어피너티의 기술은 전 세계적으로 의료, 통신, 접객, 보험 및 은행 산업과 여러 고객 경험 채널에서 사용된다. 자세한 내용을 알려면 www.afiniti.com을 방문하면 된다.

사진/멀티미디어 자료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53877627/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s://www.afiniti.com/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아피니티(Afiniti)
media@afiniti.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