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미, 최고매출책임자로 맷 하인즈 임명

노련한 기술 영업 임원이 부미에 합류해 글로벌 영업 조직을 이끌고 빠른 성장에 박차를 가한다

뉴스 제공
Boomi
2024-01-07 13:16
체스터브룩, 펜실베이니아--(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지능형 연결 및 자동화 리더인 부미™(Boomi™)는 오늘 부미의 성장하는 글로벌 영업 조직을 이끌고 성장을 가속화하는 일을 담당하는 최고매출책임자(Chief Revenue Officer, CRO)로 맷 하인즈(Matt Heinz)를 임명했다고 발표했다.

부미의 CEO인 스티브 루카스는 “부미는 혁신적인 성공에 필수적인 최고의 통합 솔루션으로서 미래를 형성하고 있다. 일류 성장 기업 출신의 노련한 경영진은 통합 우수성에 대한 우리의 리더십을 강조한다. 맷이 우리 대열에 합류해 타의 추종을 불허하는 글로벌 영업 기량과 고객 성공에 대한 열정을 가져옴으로써 우리는 성장과 혁신 여정을 향상시킬 준비를 갖추게 됐다”고 말했다.

하인즈는 부미에 20년 이상 고성장을 통해 기업을 이끈 경험을 기여하게 된다. 가장 최근에 하인즈는 선도적인 디지털 분석 플랫폼인 앰플리튜드(Amplitude)의 CRO로 재직하면서 이 회사를 400% 이상의 매출 성장으로 이끌었고, 이 회사의 시장 진출 기능을 구축했으며 2021년에 직상장(Direct Listing)을 통해 이 회사를 상장했다. 앰플리튜드에 합류하기 전에 하인즈는 마르케토(Marketo)에서 8년 동안 영업 임원으로 재직하면서 이 회사의 전사적 판매 사업을 구축했다. 하인즈는 이 회사가 2018년에 어도비(Adobe)에 인수된 이후에도 마르케토의 북미 지역 매출 운영을 계속 감독했다.

부미의 최고매출책임자인 맷 하인즈는 “부미의 성장 여정 중 이 중요한 순간에 부미에 합류하게 돼 매우 기쁘다”며 “저는 이 회사의 혁신적인 솔루션, 재능 있는 팀, 고객에 대한 변함없는 헌신 등에 깊은 인상을 받았다. 저는 매출 성장을 주도하고, 시장 도달 범위를 확장하고, 부미의 시장 리더십을 가속화하기 위해 협력 관계를 육성하는 데 중점을 둘 것이다. 우리는 함께 새로운 기회를 열고, 고객을 위한 가치를 추진하며, 새로운 차원의 성공을 달성할 것”이라고 말했다.

클라우드 네이티브 서비스형 통합 플랫폼(Integration Platform as a Service, iPaaS)의 선구자인 부미는 2만개 이상의 글로벌 고객 업체, 10만명 이상의 회원으로 구성된 성장 중인 커뮤니티 등을 거느리고 있고 iPaaS 분야에서 최대 규모 집단의 글로벌 시스템 통합업체(GSI) 집단 중 하나이다. 이 회사는 전 세계 파트너 네트워크를 자랑하며 아마존 웹 서비스(Amazon Web Services), 구글 및 마이크로소프트를 포함한 최대 규모의 하이퍼스케일러 클라우드 서비스 제공업체들와 협력하고 있다.

추가적 자원
· 부미 플랫폼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기
· X(Twitter), LinkedIn, FacebookYouTube에서 부미 팔로우하기

부미 소개

부미는 어디서나 모든 사람을 모든 것에 연결함으로써 세상을 더 나은 곳으로 만드는 것을 목적으로 한다. 클라우드 기반 iPaaS의 개척자이자 현재 업계를 선도하는 글로벌 SaaS 회사인 부미는 통합 플랫폼 공급업체 중 가장 큰 고객 기반과 약 800개의 파트너 업체로 구성된 전 세계 네트워크를 자랑한다. 글로벌 조직들은 수상 경력 있는 부미의 플랫폼에 의지해 데이터를 검색, 관리 및 조정하면서 동시에 더 빠르고 더 나은 결과를 위해 애플리케이션, 프로세스 및 사람을 연결한다. 자세한 내용을 알려면 boomi.com을 방문하면 된다.

© 2024 Boomi, LP. Boomi, ‘B’ 로고 및 Boomiverse는 부미 합자회사, 또는 그 자회나 계열회사의 상표다. All rights reserved. 다른 이름이나 마크는 그 각각의 소유자의 상표일 수 있다.

사진/멀티미디어 자료: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53877845/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s://boomi.com/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부미(Boomi, LP)
크리스텐 월커(Kristen Walker)
글로벌 기업 커뮤니케이션(Global Corporate Communications)
+1-415-613-8320
kristenwalker@boomi.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