큐엑텔, 불공정하고 기만적인 비즈니스 관행에 대해 경쟁업체들에 침해행위 중지 요구 서한 추가 발송

뉴스 제공
Quectel Wireless Solutions 상하이증권거래소 603236
2024-01-07 13:27
밴쿠버, 브리티시컬럼비아--(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글로벌 IoT 솔루션 제공업체인 큐엑텔 와이어리스 솔루션스(Quectel Wireless Solutions)가 오늘 미국 캘리포니아주 산호세에 위치한 캐블리 와이어리스(Cavli Wireless)에 침해행위 중지 요구 서한(Cease and Desist Letter)을 보내 큐엑텔과 IoT 모듈에 대한 허위 비난을 즉각 중단하고 모든 허위 및 명예 훼손 진술 및 풍자를 철회하고 부인할 것을 요구했다.

큐엑텔의 사장 겸 최고영업책임자인 노베르트 무러(Norbert Muhrer)는 “다시 한번 우리는 최근 경쟁사들이 큐엑텔의 고객들과 잠재 고객들에게 사실이 아닌 명예를 훼손하는 소문을 퍼뜨리고 있다는 사실을 주목하게 됐다”며 “우리는 경쟁사의 일체의 허위 주장에 대해 계속해서 강력하게 방어할 것이며, 큐엑텔과 그 고객을 겨냥한 허위 및 명예 훼손 관행을 용인하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다.

큐엑텔은 IoT 모듈 기술에 대한 근본적인 오해를 바로잡기 위해 미국 정부 관리들과 접촉했다. 중국 특별 위원회는 큐엑텔에 대해 정치적인 동기를 가진 성명을 발표하고 있는데, 이는 상당 부분 부정확하다. 큐엑텔의 모듈은 국가 안보나 개인정보보호에 어떤 위험도 제기하지 않는다. 우리는 미국 법률, 규칙 및 규정을 완전히 준수한다. 큐엑텔 모듈의 사이버 보안 보호 영역에서 큐엑텔의 유한상태(Finite State)에서의 작업은 우리 보고서에서 강조된 바와 같이 새로운 동급 최고의 새로운 표준을 탄생시켰다고 무러는 계속 언급했다. 결과는 여기에서 확인할 수 있다.

또한 이 회사는 제품에 대한 정확한 설명을 분명하게 함으로써 캐블리 와이어리스와 같은 경쟁업체가 퍼뜨리는 잘못된 정보에 대응하는 데 최선을 다하고 있다.

큐엑텔 소개

더 스마트한 세상을 향한 퀙텔의 열정은 IoT 혁신을 가속화하는 원동력이다. 고도로 고객 중심적인 조직인 당사는 뛰어난 지원과 서비스로 뒷받침되는 글로벌 IoT 솔루션 제공업체이다. 5900명의 전문가로 구성되어 성장 중인 당사의 글로벌 팀은 구획식 이동전화, GNSS, 와이파이 및 블루투스 모듈과 안테나 및 서비스에서 혁신의 선두에 선다.

전 세계에서 지역 사무소와 지원을 통해 당사의 국제 리더십은 IoT를 발전시키고 더 스마트한 세상의 구축 촉진에 전념하고 있다.

자세한 정보를 알고 싶으면 www.quectel.com, LinkedIn, Facebook 및 X를 방문하면 된다.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s://www.quectel.com/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퀙텔와이어리스솔루션즈(Quectel Wireless Solutions)
media@quecte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