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lkin, 강력한 신제품 라인업으로 CES 2024에 나서다

고성능 Qi2 충전기 및 강력한 GaN 솔루션 제공

2024-01-08 11:15
라스베이거스--(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40년 동안 가전 제품 부문을 선도해 온 브랜드인 Belkin은 오늘 모바일 전력 및 연결 포트폴리오 전반에 걸쳐 Belkin 혁신, 뛰어난 디자인, 품질에 대한 노력, 보다 책임감 있는 제품 구축에 대한 약속을 강조하는 4가지 신제품을 출시했습니다. Belkin이 CES 2024의 공식 미디어 행사인 CES Unveiled Las Vegas에서 새롭게 발표한 제품을 선보일 예정입니다.

Qi2로 빠르게 충전

BoostCharge Pro 3-in-1 마그네틱 스탠드
새로운 Qi2 표준을 활용하는 이번 강력한 3-in-1 무선 충전기는 15W에서 Qi2 지원 장치를 위한 완벽한 부착 및 안정적인 충전, Apple Watch Series 7 모델 이상을 위한 고속 충전, 무선 이어버드를 위한 최적의 충전 기능을 제공합니다. 조정 가능한 힌지를 포함하도록 제작돼 사용자는 비디오 시청, 기사 읽기 또는 비디오 채팅 중에 최적화된 시야 확보를 위해 휴대전화 각도를 손쉽게 조정할 수 있습니다. 최소 75%의 PCR(소비자 사용 후 재활용) 재료로 구성돼 있습니다.

USD $149.99
전 세계 일부 매장에서 2024년 3월 출시 예정

BoostCharge Pro 마그네틱 파워 뱅크
Qi2 마그네틱 파워 뱅크는 케이블 없이 편리하게 이동 중에도 Qi2 지원 장치에 최대 15W의 전력을 공급합니다. 스트리밍, 읽기, 채팅 중에 휴대전화를 받쳐줄 수 있는 통합형 킥스탠드로 설계됐으며 최대 3mm 두께의 마그네틱 및 MagSafe 케이스와도 호환됩니다. ‘파워 패스스루’ 방식으로 USB-C 포트를 통해 한 번의 간단한 작업으로 파워 뱅크와 Qi2 장치를 충전할 수 있습니다. 5K, 8K, 10K 옵션이 제공돼 소비자는 충전 요구 사항에 따라 가장 적합한 파워 뱅크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해당 제품의 내부 하우징(케이블 제외)은 최소 72% PCR 재료로 제작됐습니다.

$59.99, $79.99, $99.99 USD
전 세계 일부 매장에서 2024년 3월 출시 예정

GaN 기술로 강력한 성능 및 콤팩트한 사이즈를 갖춤

BoostCharge Pro 4포트 USB-C GaN 충전기 200W
새로운 4포트 USB-C GaN 가정용 충전기는 최대 4대의 장치를 동시에 빠르게 충전할 수 있는 강력한 200W 전력을 제공합니다. 고성능 노트북과 게임용 노트북을 지원하며, GaN 기술과 PPS(Programmable Power Supply)로 설계돼 효율적인 전력 출력과 지능적으로 전력을 할당해 연결된 장치에 안전하고 최적화된 충전 전력을 제공합니다. 4포트 USB-C GaN 벽면 충전기는 노트북, 태블릿, 휴대전화, 스마트 시계 및 이어버드를 동시에 충전하면서 작업 공간을 깔끔하게 정리합니다(추가 전원 장치 필요 없음). 92mm x 118.5mm x 35.5mm의 크기와 650g의 무게로 콤팩트하지만 강력한 기능을 갖췄습니다. 해당 제품의 하우징(전원 코드 제외)은 최소 72% PCR 재료로 제작됐습니다.

USD $129.99
전 세계 일부 매장에서 2024년 3월 출시 예정

6-in-1 Core GaN 독
Belkin은 더 작고, 더 효율적이며, 더 책임감 있는 작업 공간 솔루션을 제공하기 위해 GaN 방식을 사용해 독 분야를 혁신적으로 만들고 있습니다. 다른 6-in-1 솔루션과 비교해 약 50% 더 작고[1] 모든 필수 요구 사항을 충족할 수 있도록 높은 사양을 갖춘 Core GaN 독에는 최대 4K의 고화질 디스플레이 해상도를 위한 HDMI 포트 1개, 레거시 장치용 USB-A 포트 2개, USB-C 포트 2개(96W PD 1개) 및 안전하고 안정적인 인터넷 연결을 위한 기가비트 이더넷 포트 1개가 포함됩니다.

USD $139.99
지금 apple.com에서 주문 가능
전 세계 일부 소매업체에 곧 출시 예정

더욱 책임감 있게 설계됨

좀 더 책임감 있는 제품 설계 방법을 찾으려는 회사의 노력에 따라 Belkin이 새로 발표한 BoostCharge 솔루션은 최소 72% PCR 재료로 제작됐으며 플라스틱 프리 포장으로 판매됩니다. Belkin은 PCR 소재 사용을 발표한 지 1년 만에 200개 이상의 제품을 PCR 통합으로 전환했으며 64톤의 순수 플라스틱을 PCR 재료로 바꿨습니다. Belkin은 2025년까지 사무실과 작업장(Scope 1 및 2 배출량)에서 100% 탄소 중립 목표를 달성하는 동시에 제품 수준 탄소 배출량(Scope 3)을 해결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미디어 키트는 여기에서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1] 전원 공급 장치를 사용하는 GaN 방식이 아닌 솔루션과 비교한 내부 테스트를 기반으로 합니다. 크기: 80 x 80 x 48mm, 표면적: 6400mm2

Belkin 소개

Belkin은 40년 동안 수상 경력에 빛나는 성능, 보호, 생산성, 연결 및 오디오 제품을 제공해 왔으며, 캘리포니아 지역을 기반으로 액세서리 업계를 이끌고 있습니다. 캘리포니아 남부에서 설계 및 제작하고 전 세계 100개 이상의 국가에서 판매를 진행하고 있는 Belkin은 연구 개발, 커뮤니티, 교육, 지속 가능성을 고려하고 서비스를 제공하는 사람들을 가장 중요하게 생각하면서 확고한 중점을 유지해 왔습니다. 1980년대 캘리포니아 남부의 작은 차고에서 시작해 오늘날 다양한 글로벌 기술 회사로 성장하기까지 Belkin은 우리가 살고 있는 지구 그리고 사람과 기술 사이의 연결에서 제품의 아이디어를 얻고 있습니다.

사진/멀티미디어 자료: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53878128/en

웹사이트: https://www.belkin.com/us/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Belkin
글로벌 커뮤니케이션 및 기업 개발 담당 부사장
젠 웨이(Jen Wei)
Comms@belki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