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엔텔, 여성가족부 주관 ‘가족친화기업’ 재인증

뉴스 제공
지엔텔
2024-01-09 10:00
서울--(뉴스와이어)--지엔텔(대표 이맹희)이 여성가족부가 주관한 ‘2023년 가족친화인증서 및 정부포상 수여식’에서 가족친화기업 인증을 재획득했다고 9일 밝혔다.

가족친화기업 인증은 가족 친화적 경영을 모범적으로 실천하는 기업 및 기관에 여성가족부가 인증을 부여하는 것으로, 지엔텔은 재인증 기업 가운데 상위 점수를 획득한 자격으로 수여식에 초청받았다.

지엔텔은 2015년 가족친화기업 인증 이래 11년간 그 자격을 유지하며 모범적으로 가족친화 문화를 확산하는데 기여해오고 있다. 특히 주택자금대출·학자금·의료비 지원, 휴가·휴직제도 등 생애주기별 다양한 복지제도를 운영하며 일과 가정의 양립을 지원하고 출산과 육아에 따른 경력 단절을 예방하고 있다.

지엔텔 이맹희 대표는 “가족 친화적 경영을 통해 일하기 좋은 회사, 구성원 역량이 최대한 발휘될 수 있는 기업문화를 만들어 나가겠다”며 “앞으로도 꾸준한 캠페인과 제도 개선을 통해 저출산, 여성 경력 단절 등의 문제를 해소하고 사회적 책임을 실천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지엔텔은 지난달 기업신용평가사 이크레더블이 주관하는 ESG 종합평가에서 ‘ESG2’ 우수 등급을 획득했다. 특히 사회평가(Social Responsibility)에서 고용 환경이 우수하고, 사회공헌을 위해 다양한 노력을 기울이는 등 지속가능경영을 위한 사회적 책임 성과가 우수한 것으로 평가됐다.

지엔텔 소개

지엔텔은 정보통신기술(ICT) 분야 IT 서비스 전문 기업으로, 비즈니스 환경 변화에 대응하기 위한 최적의 서비스 공급을 통해 고객의 성공적인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을 선도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lgntel.com

연락처

지엔텔
솔루션전략팀
최선정 과장
02-890-1516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