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사그리드, 2023 회계연도 실적 발표… 회사의 기록 경신의 한 해

2023년 4분기에 기록적인 주문 및 매출 분기를 달성하고 12분기 연속으로 손익, EBITDA, 잉여현금흐름이 플러스를 기록

뉴스 제공
ExaGrid Systems, Inc.
2024-01-09 09:30
말버러, 매사추세츠--(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업계 유일의 계층형 백업 스토리지 솔루션인 엑사그리드(ExaGrid)®는 오늘 2023년 12월 31일에 마감되는 4분기에 사상 최고의 예약 및 매출을 기록했으며 2023년에는 전체적으로 기록적인 한 해를 보냈다고 발표했다.

엑사그리드의 수익은 이전 분기와 전년 동기 대비 성장했다. 엑사그리드는 2023년에 20% 이상 성장하면서 12분기 연속 플러스 손익계산서, EBITDA 및 잉여 현금 흐름을 유지했다.

엑사그리드는 59개의 6자리 신규 고객 거래와 3개의 7자리 신규 고객 거래를 포함해 173개의 신규 고객업체를 2023년 4분기에 추가했다. 엑사그리드는 엑사그리드 티어드 백업 스토리지(Tiered Backup Storage)를 사용해 데이터를 보호하는 4100개 이상의 활동적인 상급 중간 시장에서 대기업 고객을 보유하고 있으며 이번 분기에 많은 포천 1000대 고객들을 추가했다. 엑사그리드는 성장 속도를 높이고 있으며 전 세계 비즈니스의 모든 측면에서 채용을 진행하고 있다.

엑사그리드의 사장 겸 CEO인 빌 앤드루스(Bill Andrews)는 “엑사그리드는 계속해서 범위를 확장하고 있으며 현재 전 세계 30개국 이상에 영업 팀을 두고 있으며 80개국 이상에서 고객 시설들이 있습니다. 미국 이외의 캐나다, 남미, 유럽, 중동, 아프리카 및 아시아 태평양에서 우리 사업은 빠르게 성장하고 있습니다. 우리는 현재 미국 이외의 지역에서 비즈니스의 48%를 수행하고 있습니다”라고 말했다.

이어 “몇 년 전 엑사그리드는 공급업체들이 모두 백업 스토리지 대상으로 기본 스토리지 제품을 판매하거나 백업 및 복원 속도가 느리고 비용이 많이 드는 전면적인 업그레이드를 초래하는 인라인 중복 제거 어플라이언스를 판매하고 있기 때문에 어떤 공급업체도 백업을 최적화하는 스토리지를 구축하고 있지 않다는 것을 깨달았습니다. 백업 스토리지는 대규모 백업 작업, 증분, 종합 전체, 백업 순환, 장기 보존, 그리고 백업을 기본 스토리지와 다르게 만드는 기타 여러 측면으로 인해 고유한 니즈가 있습니다. 엑사그리드의 고유한 계층형 백업 스토리지(Tiered Backup Storage)는 백업 성능, 복원 성능, 데이터 증가에 따른 확장성, 보안, 랜섬웨어 복구, 재해 복구 및 백업의 경제성을 개선하기 위해 특별히 구축됐고 선행 비용과 시간이 지남에 따른 비용이 낮습니다”라고 앤드루스는 말했다. 또한 “기본 스토리지는 대규모 백업 작업에 대해 빠르지 않고, 일반적으로 확장 가능하지 않으며, 장기 보존에 비용이 많이 들고, 네트워크에 연결돼 있어 보안 공격에 취약합니다. 인라인 중복 제거 어플라이언스는 백업 속도가 느리고, 복원 속도가 느리며, 확장 가능하지 않고, 네트워크에 연결돼 있어 보안 공격에 취약합니다”라고 덧붙였다.

그는 “엑사그리드는 단지 작동하고, 우리가 말하는 것을 수행하고, 크기가 적절하게 조정되고, 잘 지원되고, 단지 작업을 완료하는 매우 차별화된 제품을 보유하고 있다는 점에 자부심을 느낍니다. 당사는 95%의 순 고객 유지율, +81의 NPS 점수, 고객의 92%가 랜섬웨어 복구를 위한 보존 시간 잠금(Retention Time-Lock for Ransomware Recovery) 기능을 활성화하고 있으며 당사 고객의 99%가 활성 연간 유지 관리 및 지원 계획을 사용하고 있다는 사실로 이러한 주장을 뒷받침할 수 있습니다”라고 말했다.

2023년 4분기 하이라이트

· 이번 분기 동안 70% 이상의 강력한 경쟁 승률
· 173개의 신규 고객 업체 유치
· 59건의 6자리 신규 고객 거래 및 3건의 7자리 신규 고객 거래
· 4100명 이상의 고객이 엑사그리드 계층형 백업 스토리지로 데이터를 보호
· 30개국에 영업 및 지원 팀, 80개국 이상에 고객 시설
· 글로벌 매출 증대 - 비즈니스의 48%가 미국 외 지역에서 발생
· 회사는 12분기 동안 현금, EBITDA 및 손익계산서를 플러스로 유지
· 엑사그리드는 11월의 SDC Awards에서 “올해의 스토리지 회사(Storage Company of the Year)” 및 “올해의 백업/아카이브 혁신(Backup/Archive Innovation of the Year)”을 수상했으며, 올해 초 스토리지 어워드(Storage Awards) 및 네트워크 컴퓨팅 어워드(Network Computing Awards)에서 5개의 업계 어워드 수상을 추가함으로써 2023년에는 총 7개의 업계 어워드를 수상
· Commvault와의 더 강력한 통합: 이전에 엑사그리드는 Commvault 중복 제거 데이터를 가져와 중복 제거율을 3배 개선할 수 있었다. 4분기에 엑사그리드는 Commvault 압축 및 중복 제거를 모두 활성화할 수 있으며 엑사그리드는 데이터를 추가로 중복 제거할 수 있다고 발표했다.

엑사그리드 소개

엑사그리드는 계층형 백업 스토리지(Tiered Backup Storage)에 고유한 디스크-캐시 랜딩 존, 보유 저장소 및 스케일 아웃(Scale Out) 아키텍처를 제공한다. 엑사그리드의 랜딩 존(Landing Zone)은 가장 빠른 백업, 복원 및 즉각적 VM 복구를 대비한다. 리포지터리 티어는 장기 보유를 위한 최저 비용을 제공한다. 엑사그리드의 스케일 아웃 아키텍처는 전체 장치를 포함하며 데이터가 증가함에 따라 일정한 길이의 백업 기간을 확보함으로써 비싼 대폭적 업그레이드 및 계획된 품 노후화를 제거한다. 엑사그리드는 랜섬웨어 공격에서 복구하기 위해 네트워크에 노출되지 않는 티어(티어드 에어 갭(Tiered Air Gap), 지연된 삭제 및 변경할 수 없는 객체를 포함한 두 개의 티어로 구성된 유일한 백업 저장소 접근 방식을 제공한다.

엑사그리드는 다음과 같은 지역에서 물리적 판매 및 사전 판매 시스템 엔지니어를 보유하고 있다: 아르헨티나, 호주, 베네룩스, 브라질, 캐나다, 칠레, CIS, 콜롬비아, 체코 공화국, 프랑스, 독일, 홍콩, 인도, 이스라엘, 이탈리아, 일본, 멕시코, 북유럽, 폴란드, 포르투갈, 카타르, 사우디아라비아, 싱가포르, 남아프리카, 대한민국, 스페인, 터키, 아랍 에미리트, 영국, 미국 및 기타 지역.

exgrid.com로 엑사그리드를 방문하거나 LinkedIn으로 엑사그리드에 연락하면 된다. customer success stories에서 엑사그리드 고객들이 자신의 엑사그리드 경험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는지 확인하고 왜 고객들이 이제 백업 저장소에 상당히 더 적은 시간을 쓰는지 알아볼 수 있다. 엑사그리드는 당사의 81 이상의 NPS 점수를 자랑으로 여긴다.

사진/멀티미디어 자료: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53878160/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www.exagrid.com/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엑사그리드(ExaGrid)
메리 도미니첼리(Mary Domenichelli)
mdomenichelli@exagrid.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