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델 리얼 에스테이트, 사우디아라비아 담맘에서 가장 큰 도시 개발 프로젝트인 아델 지구 청사진 공개

뉴스 제공
Adel Real Estate
2024-01-10 10:15
담맘, 사우디아라비아--(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아델 리얼 에스테이트(Adel Real Estate)가 최근 주거 지역 중 가장 큰 도시 개발인 아델 지구(Adel District)의 완성된 청사진의 출시를 발표했다. 약 560만 제곱미터에 달하는 이 프로젝트는 사우디아라비아 동부 담맘에 전략적으로 위치해 있으며 2024년 1분기에 경매에 부쳐질 예정이다.

담맘 시티의 서쪽에 위치한 아델 지구는 킹 사우드 로드와 리야드 로드 사이의 킹 파드 로드(공항 로드)를 따라 자리 잡고 있으며, 도시의 가장 유명한 랜드마크로 연결되는 가장 맥동하는 고속도로와 가깝다. 주택과 투자의 다음 목적지가 될 예정인 아델 지구는 필수 서비스 센터와 편의 시설에 편리하게 접근할 수 있다. 아델 지구는 알 아살라 대학(Al-Asala Colleges), 사우디 독일 병원(Saudi German Hospital), 알 오타임 공원(Al Othaim Park) 및 킹 파드 국제공항(King Fahd International Airport)에서 단 몇 분 거리에 있다.

아델 리얼 에스테이트가 설계한 아델 지구는 플롯 기반 도시 개발이며 약 5만명을 수용할 수 있는 +5개의 주거 지역으로 구성될 것이다. 이 지구는 주거용 건물, 사무실 공간, 모스크, 쇼핑몰 및 소매 센터, 건강 센터, 교육 및 레크리에이션 시설, 창의성 및 혁신 인큐베이터 및 녹지 공간(아델 공원)을 포함하는 전체 범위의 시설로 확장됐다.

주요 인프라 및 공공 사업은 100% 완료됐으며, 최근 승인된 지속 가능성 표준에 따라 물, 전기, 조명, 도로, 전화, 빗물 배수 및 하수 네트워크가 이미 구축돼 있다.

아델 지구의 주요 특징은 투자자들에게 비즈니스 커뮤니티를 구축할 수 있는 수단을 제공하는 ‘웨스트 불러바드(West Boulevard)’가 될 것이다. 이 공간은 이 지구의 초석이 될 것이며 시장, 쇼핑 센터, 레스토랑 및 카페의 성장을 지원할 것이다.

사람들의 웰빙과 삶의 질을 보장하고 사우디 그린 이니셔티브(Saudi Green Initiative)와 연계해 아델 리얼 에스테이트는 환경적 지속 가능성을 달성하기 위해 1만3000그루의 나무를 심었다. 아델 리얼 에스테이트는 또한 그 모든 것이 아델 지구를 가장 좋아하는 생활지로 만들, 휴식 공간, 놀이 공간, 산책로 및 스포츠 코스를 주민들에게 제공하기 위해 아델 공원(Adel Park)을 설계 및 건설했다.

아델 리얼 에스테이트는 계획, 구현 및 성능의 현대적 표준을 기반으로 사람들이 꿈을 이루고 높은 삶의 질을 누릴 수 있는 도시 개발을 설계해 통합된 커뮤니티를 구축하는 동시에 부동산 개발자를 위한 높은 전문 인프라 기반을 구축하기 위해 노력한다.

출처: AETOSWire

사진/멀티미디어 자료: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53878588/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아델 리얼 에스테이트(Adel Real Estate)
모하메드 알하무드(Mohammed Alhammoud)
+966537114311
ceo@bernaysmedi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