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래엔, 수능 기출문제집 ‘N기출’ 개정 출간 및 체험단 모집

16일까지 ‘기출비 네이버 카페’ 통해 ‘N기출’ 체험단 모집

희망 교재 제공받고 후기 작성 등 미션 수행하면 다양한 혜택 추가 제공

‘N기출’, 2024학년도 수능 기출문제 포함한 개정으로 수능 대비 최신 출제경향 반영

뉴스 제공
미래엔
2024-01-10 10:23
서울--(뉴스와이어)--교과서 발행 부수 1위 기업 미래엔이 수능 기출문제집 ‘N기출’ 개정 출간에 따라 1월 16일까지 ‘N기출’ 체험단을 모집한다.

‘N기출’ 체험단은 고등학생 또는 고등학생 자녀를 둔 학부모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기출비 네이버 카페(https://cafe.naver.com/michiexam)’의 관련 모집 안내 게시물을 통해 신청하면 된다.

체험단으로 선정되면 ‘N기출’ 국어, 영어, 수학 시리즈 중 원하는 참고서를 제공받아 참고서 체험 후기 작성 등의 미션을 수행하게 된다. 체험단으로 선발된 참여자 모두에게는 선택 교재 1권과 N기출 컴퓨터용 사인펜이 증정되며, 추가 미션 활동과 우수 후기에 따라 편의점 상품권, 네이버페이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N기출’은 최근 5~7년간 수능과 평가원의 기출문제 등 최신 수능 출제 경향을 완벽하게 반영한 수능 대비 기출문제집이다. 주요 과목별 수능 기출문제를 유형별, 난이도별로 정리해 효과적인 학습을 진행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또 전 과목 자기주도 학습이 가능하도록 QR 코드를 통해 디지털 스터디 플래너와 과목별 오답 노트를 무료로 제공하며, 이번 개정으로 2024학년도 수능 기출문제도 반영됐다.

미래엔은 N기출이 최신 기출문제를 자신의 상황과 목표에 따라 학습이 가능하도록 구성된 맞춤형 수능 기출문제집이라며, 많은 고등학생 및 학부모님들이 체험단 활동을 통해 효율적인 수능 대비 학습을 할 수 있길 바란다고 밝혔다.

웹사이트: http://www.mirae-n.com

연락처

미래엔 홍보대행
KPR
강정은 AE
02-3406-2266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