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SO 26262 ASIL B 및 ASIL D 인증을 통과한 베리실리콘의 2세대 자동차 ISP 시리즈 IP

ISP8200-FS 시리즈 IP는 빠르게 확장되는 자동차 시장의 진화하는 요구를 충족한다

뉴스 제공
VeriSilicon 상하이증권거래소 688521
2024-01-10 11:45
라스베이거스--(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베리실리콘(VeriSilicon)(688521.SH)이 오늘 고성능 자동차 애플리케이션용으로 설계된 이미지 신호 프로세서(ISP) IP ISP8200-FS 및 ISP8200L-FS가 ISO 26262 자동차 기능 안전 표준을 준수하는 것으로 인증돼 각각 무작위 고장에 대한 ASIL B 인증과 시스템 고장에 대한 ASIL D 인증을 획득했다고 발표했다. 이 인증은 선도적인 안전 컨설팅 회사인 레질텍(ResilTech)에 의해 부여됐다. 1세대 ISO 26262 인증 ISP IP를 기반으로 구축되는 ISP8200-FS 시리즈는 1세대 버전에 대한 여러 자동차 고객들의 참여 이후 고급 ISP 기술과 자동차 애플리케이션을 위한 몇 가지 중요한 개선 사항으로 업데이트돼 있다.

ISP8200-FS 시리즈 자동차 ISP IP는 다양한 공정 기술에서 초당 1.6기가에서 2기가 픽셀의 높은 픽셀 처리량을 제공하고, 멀티 카메라 스케줄링 메커니즘을 기반으로 하는 저지연 기술로 DDR에서 최대 8개의 실시간 또는 16개의 카메라 스트림을 지원하며, 효율적인 AI 처리를 위해 원시 픽셀 처리 파이프라인을 보완한다. 또한 ISP8200-FS는 보행자, 차량, 신호등 및 표지판 감지 및 처리를 위해 AI 프로세서에서 자동차 관련 ROI 개체를 포착하는 내장 FLEXA AI 인터페이스를 가지고 있다.

출시 이후 여러 글로벌 주요 자동차 SoC 공급업체들이 차내 ADAS, 차세대 자율 주행 및 통합 자율 주행 애플리케이션을 위한 자사 제품들에 ISP8200-FS 시리즈 IP를 채택했다.

베리실리콘의 IP 사업부 부사장 겸 총괄 부사장이자 부장인 GM인 웨이-진 다이(Wei-Jin Dai)는 “ISP는 자율 주행 영역에서 중추적인 역할을 합니다. 빠르게 진화하는 이 산업의 수요를 충족시키기 위해 베리실리콘은 기능 안전 인증 IP를 통해 당사의 자동차 고객들에게 최첨단 기능을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라며 “전 세계 여러 고객들의 채택과 함께, 당사의 인증된 ISP8200-FS 및 ISP8200L-FS는 이미지, 레이더 및 LiDAR 기능을 포함한 기본 애플리케이션 프로세서와 센서 융합 SoC 요건을 모두 충족하도록 특별히 설계돼 있습니다. 감지에서 작동까지의 대기 시간을 최소화하는 것은 자동차 응용 분야에서 중요합니다. 베리실리콘은 Glass-to-Glass 지능형 픽셀 처리 기능 안전 IP를 통해 포괄적인 솔루션을 제공합니다”라고 말했다.

베리실리콘의 풍부한 IP 포트폴리오를 살펴보도록 베리실리콘은 1월 9일부터 1월 12일까지 라스베가스에서 열리는 국제가전박람회(Consumer Electronics Show, CES) 2024 기간 동안 Venetian Expo(부스 번호: Bassano 2701 및 Bassano 2702)의 베리실리콘 부스를 방문하도록 초대한다.

베리실리콘 소개

베리실리콘은 사내 반도체 IP를 활용해 플랫폼 기반의 만능 원스톱 맞춤형 실리콘 서비스 및 반도체 IP 라이선싱 서비스를 고객에게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 자세한 내용을 알려면, http://www.verisilicon.com 을 방문하면 된다.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s://www.verisilicon.com/en/Home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베리실리콘(VeriSilicon)
press@verisilico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