람푸르 아사바 인도산 싱글 몰트 위스키, 존 발리콘 어워드에서 ‘베스트 월드 위스키상’ 수상

뉴스 제공
Radico Khaitan Ltd.
2024-01-10 14:55
댈러스--(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라디코 카이탄(Radico Khaitan)은 ‘람푸르 아사바 인도산 싱글 몰트 위스키(Rampur Asava Indian Single Malt Whisky)’가 권위 있는 존 발리콘 어워드(John Barleycorn Awards) 2023년 에디션에서 베스트 월드 위스키상(Best World Whisky)을 수상했다고 발표했다.

증류주 업계에서 우수성에 대한 시상으로 유명한 존 발리콘 어워드는 람푸르 아사바 인도 싱글 몰트 위스키의 뛰어난 품질과 독특한 특성을 인정했다. 에이징 프로세스에 대한 람푸르의 혁신적인 접근 방식은 다른 세계적 위스키들과는 차별화된다. 히말라야 산맥은 1년 내내 양극단의 기후 조건을 제공하며, 유명한 인디언 써머(Indian Summer)의 풍미는 람푸르에 차원과 깊이를 더해준다. 몰트는 캐스크와 광범위하게 상호작용하여 스코틀랜드에서보다 약 4배 더 빨리 숙성된다.

라디코 카이탄의 국제 사업 부문 사장이자 아이코닉한 람푸르 위스키 제품군을 개발한 산지브 방가(Sanjeev Banga)는 “람푸르 인도산 싱글 몰트 위스키, 자이살메르 인도 크래프트 진(Jaisalmer Indian Craft Gin), 상암 월드 몰트 위스키(Sangam World Malt Whisky)와 같은 제품이 슈퍼 럭셔리 시장에 포진한 유일한 인도 회사로서 국제적인 주류 회사와 어깨를 나란히 하는 우리의 입지는 위스키의 품질을 입증한다”며 “전 세계적인 제품 출시와 함께 이번 존 발리콘 어워드 수상을 비롯한 최고 전문가들의 찬사와 추천은 제품 품질과 소비자 만족에 대한 우리의 변함없는 노력을 입증하는 증거”라고 말했다. 방가는 또한 인도 국내 시장에서 위스키 애호가들을 위한 람푸르 아사바를 곧 출시할 예정이라고 덧붙였다.

라디코 카이탄의 국제 비즈니스 부사장 쿠날 마단(Kunal Madan)은 인도산 위스키의 세계적 위상을 강조하면서 “인도는 전 세계 위스키 시장의 48%라는 엄청난 점유율을 차지하고 있다. 대부분은 인도 국내에 머물러 있지만, 우리 같은 생산자들의 노력으로 미국과 영국 등지의 시장에 뛰어난 인도산 위스키를 성공적으로 소개할 수 있었다”며 “람푸르는 소수의 인도산 위스키가 지배하고 있는 환경에서 가장 높은 평가를 받는 브랜드 중 하나로 자리 잡았다. 이번 수상을 계기로 품질과 혁신을 따라 국경을 넘어선 우리 여정의 전 세계적 영향력이 더욱 강화되었다”고 말했다.

람푸르 셀렉트(Rampur Select), 람푸르 PX 셰리 캐스크(Rampur PX Sherry Cas), 람푸르 더블 캐스크(Rampur Double Cask), 람푸르 아사바(Rampur Asava), 람푸르 시그니처 리저브(Rampur Signature Reserve), 람푸르 주갈반디 시리즈(Rampur Jugalbandi Series), 람푸르 트리건 인도산 싱글 몰트 위스키(Rampur Trigun Indian Single Malt Whiskies)를 포함한 람푸르 제품군은 세계 위스키 카테고리에서 우수성과 다양성을 위해 라디코 카이탄이 기울이는 노력의 표본이다.

라디코 카이탄 소개

라디코 카이탄은 인도에서 가장 오래되고 가장 큰 IMFL 제조업체다. 과거에 람푸르 디스틸러리 컴퍼니(Rampur Distillery Company)로 알려진 라디코 카이탄은 1943년에 운영을 시작했다.

이 회사는 우타르 프라데시주 람푸르와 시타푸르에 양조장을 보유하고 있으며, 마하라슈트라주 아우랑가바드의 양조장은 36% 합작 투자로 운영하고 있다. 회사의 총 소유 용량은 3억2000만 리터이며 전국에 걸쳐 41개 보틀링 유닛(소유 5곳, 계약 28곳, 로열티 보틀링 유닛 8곳)을 운영하고 있다.

사진/멀티미디어 자료: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53879330/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s://www.radicokhaitan.com/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라디코 카이탄(Radico Khaitan)
무역 관련 문의
exports@radico.co.in

영국 내 미디어 문의
로지 프램튼(Rosie Frampton)
rosie@mprcommunications.co.uk

미국 내 미디어 문의
미셸 램(Michelle Lam)
michelle@blynknitemedi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