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탠퍼드대학교, i2c 과학기술자를 과학자 목록 상위 2%에 선정

무하마드 쇼아입 파룩 박사, 스탠퍼드-엘스비어의 최고 등급 과학자 순위에 포함

뉴스 제공
i2c Inc.
2024-01-10 17:59
레드우드 시티, 캘리포니아--(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뱅킹 및 결제 솔루션의 선두 제공업체인 i2c Inc.(이하 i2c)는 i2c의 학습 및 개발 담당 부사장인 무하마드 쇼아입 파룩(Muhammad Shoaib Farooq) 박사가 스탠퍼드대학에 의해 스탠포드-엘스비어(Stanford-Elsevier) 순위에서 세계 상위 2%의 과학자 중 한 명으로 인정되었다고 발표했다. 이 권위 있는 인정은 파룩 박사를 과학 분야에서 가장 명석한 사람들 반열에 위치시킴으로써 자신의 분야에서 선도적인 전문가이자 혁신가로서의 지위를 공고히 했다.

스탠포드-엘스비어 순위에 오른 상위 10만명의 과학자는 각 과학자에 대해 40개의 서로 다른 인용 데이터를 기반으로 하는 종합 지수인 c-스코어(c-score)를 기반으로 선택된다. 이 목록은 인용, 다양한 저술 위치에서의 논문 인용, 복합 지표(c-스코어) 및 기타 요인에 대한 표준화된 정보를 제공하는 가장 많이 인용된 과학자의 데이터베이스 역할을 한다.

무하마드 쇼아입 파룩 박사는 학습, 연구 및 개발 분야에서 30년 이상의 경험을 가지고 있다. 무하마드 박사는 프로그래밍 언어, 데이터 웨어하우징, 분산 컴퓨팅, 블록체인 기술, 인공지능(AI), 자연어 처리, 생성형 AI 및 연합 학습에 대한 연구 관심을 가지고 있다. 파룩 박사는 국제 및 국내 저널과 콘퍼런스에 여러 연구 논문을 발표했다.

혁신적이고 성취도가 높은 문화를 촉진하기 위한 i2c의 헌신은 이러한 인정으로 분명하게 드러난다. i2c는 지속적으로 우수성을 위해 노력하고, 자신의 각 분야에서 크게 기여하는 팀원들에게 자부심을 가지고 있다.

i2c 소개

i2c는 고도로 구성 가능한 뱅킹 및 결제 솔루션을 제공하는 글로벌 제공업체이다. 독점적인 빌딩 블록 기술을 사용하여 i2c의 고객들은 뱅킹, 신용, 직불 및 선불 프로그램을 포함한 포괄적인 솔루션 세트를 쉽고 빠르고 비용 효율적으로 생성, 시작 및 관리할 수 있다. i2c는 글로벌 통합 뱅킹 및 결제 플랫폼에서 탁월한 유연성, 민첩성, 보안 및 안정성을 제공한다. 2001년에 설립되어 실리콘 밸리에 본사를 두고 있는 i2c의 차세대 기술은 200개 이상의 국가/지역과 모든 시간대에서 수백만 명의 사용자를 지원한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www.i2cinc.com)를 방문하거나 링크드인(@i2cinc)을 팔로우하면 확인할 수 있다.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www.i2cinc.com/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i2c Inc.
척 마이어스(Chuck Meyers)
홍보 및 애널리스트 관계 담당 이사
media@i2cinc.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