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림, 2024 설 선물세트 출시

영양간식, 술안주, 보양식, 단백질파우더… 센스만점 선물 다 모았어요

하림, 설 앞두고 베스트 제품을 카테고리별로 다양하게 구성한 취향 저격 선물세트 선봬

양념육 알차게 구성한 ‘프리미엄 선물세트’, 직화 무뼈 닭발 등 별미 맛볼 수 있는 제품도 준비

캔햄을 더 건강하게 닭가슴살햄 ‘챔’ 선물세트, 용가리 제품 모은 ‘용가리 어린이 세트’도 있어

뉴스 제공
하림 코스닥 136480
2024-01-11 09:32
익산--(뉴스와이어)--종합식품기업 하림이 설을 앞두고 ‘2024 설 선물세트’를 출시했다. 간편식부터 영양 간식, 보양식, 닭가슴살 단백질 파우더 등 하림의 인기 제품들을 취향과 용도에 맞게 선택할 수 있도록 다양한 세트로 구성해 선보였다.

먼저 아이들 간식은 물론 밥반찬, 어른들 술안주로도 활용하기 좋은 냉동 제품을 푸짐하게 구성한 선물세트가 눈길을 끈다. △치킨너겟, 팝콘 치킨, 용가리 치킨 등 하림의 대표 냉동 간식으로 구성한 ‘情(정)세트’ △양념치킨, 통살 유린기, 포켓몬 피카츄 돈까스 등 온 가족이 함께 즐기기 좋은 ‘福(복)세트’ △삼계탕, 닭강정, 치즈스틱 등으로 구성한 ‘하림 스타터 세트’ △아이들 반찬 투정을 없애 줄 동그랑땡, 만두, 어묵 등 용가리 브랜드 제품을 한데 모은 ‘용가리 어린이 세트’ 등이 있다. 뿐만 아니라 △국물 닭떡볶이, 순살 닭갈비, 직화 무뼈 닭발, IFF 한입쏙 닭다리살 등 익히기만 하면 별미를 맛볼 수 있는 인기인 제품들로 기획한 ‘VIP 선물세트’, ‘프리미엄 선물세트’도 준비됐다.

뜨끈한 국물로 몸보신하기 좋은 고품격 보양 국탕세트도 있다. △하림이 정관장과 손잡고 출시한 프리미엄 ‘홍삼 삼계탕 세트’ △7가지 국내산 재료로 오랜 시간 끊여 진하고 깊은 국물 맛이 특징인 ‘하림이닭 삼계탕 세트’ △24시간 이내 갓 잡은 닭으로만 만든 ‘하림 닭백숙 세트’ △압도적 크기의 갈빗대와 두툼하고 푸짐한 갈빗살을 든든하게 즐기는 ‘하림 왕갈비탕 세트’가 있다.

5만원 이하의 가성비 좋은 실속 세트도 구성이 알차다. 쫄깃한 육질과 감칠맛이 일품인 토종닭 제품과 닭다리살 양념육으로 구성한 ‘프리미엄 선물세트’가 대표적이다. 명절 선물로 인기인 캔햄을 더 건강하게 즐길 수 있는 닭가슴살햄 ‘챔’ 선물세트도 있다. 부드럽고 담백한 오리지널 맛으로만 구성된 세트와 알싸하게 매콤한 할라피뇨 맛과 고소하고 짭조름한 더블치즈 맛, 오리지널 맛을 함께 구성한 복합 세트가 있다.

이밖에 닭가슴살에서 추출한 분리닭가슴살단백질(ICBP)로 만든 단백질 파우더 ‘피플러스 프로틴 플러스’와 ‘피플러스 닭가슴살 단백질바’도 체력관리에 신경 쓰는 소중한 분들에게 선물하기 좋은 제품이다.

하림의 2024 설 선물세트는 2월 6일까지 하림 공식 온라인 쇼핑몰 하림몰(www.harimmall.com)에서 판매한다.

하림은 갑진년 새해 소중한 분들에게 하림의 설 선물세트로 감사한 마음을 전하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웹사이트: https://www.harim.com

연락처

하림 홍보대행
신시아
황수진 책임 매니저
070-8852-2572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