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지텍 VC 총판 오우션테크놀로지-마이크로소프트 총판 디모아, 프리미엄 화상회의 협업 솔루션 출시

Logitech Teams Rooms 전용 프리미엄 번들 론칭

로지텍 VC 공식 수입 총판 오우션테크놀로지와 마이크로소프트 총판 디모아 협업으로 진정한 가치 실현

뉴스 제공
오우션테크놀러지
2024-01-15 16:00
서울--(뉴스와이어)--화상회의 분야 글로벌 시장 점유율 1위인 로지텍 VC(Video Collaboration)와 마이크로소프트가 협업의 새로운 기준을 제시하기 위해 강력한 MTR(Microsoft Teams Room) 프리미엄 번들을 론칭한다고 밝혔다.

로지텍 VC 공식 수입 총판 오우션테크놀로지는 기업 고객들에게 보다 진보된 환경에서 고품질 협업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로지텍 프리미엄 번들(Logitech Premium Bundle)을 출시하고, 마이크로소프트 팀즈 엔터프라이즈(Microsoft Teams Enterprise) 기능이 최상위로 탑재된 솔루션인 팀즈 룸(Teams Room) 라이선스를 1년간 무료로 제공한다.

모든 공간을 위한 솔루션, 소형 회의실부터 중형 회의실에 이르기까지 로지텍과 마이크로소프트 팀즈(Teams)는 더 나은 하이브리드 회의 경험을 제공해 사람들이 원하는 장소에서 원하는 방식으로 업무를 수행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마이크로소프트 팀즈 룸 솔루션과 Logitech Tap 번들 제품으로 시장을 주도해왔다.

로지텍과 마이크로소프트 팀즈(Teams)는 위치에 관계없이 사람과 팀을 위한 모두를 아우르는 회의 환경을 조성하기 위해 협력했다. 소프트웨어, 서비스, MTR 인증 하드웨어 아키텍처는 확대와 확장성이 뛰어나며, 유저의 사용성과 간편한 관리를 제공해 자연스럽게 연결하는 하이브리드 업무 공간을 제공한다.

기존 마이크로소프트 365(Microsoft 365)만을 사용하거나 협업 플랫폼을 검토하는 고객에게 MTR 라이선스의 강력한 엔터프라이즈 기능을 Logitech Rooms 전용 디바이스를 통해 체험하고, 직관적인 협업을 실행할 수 있도록 해준다. 또한 Logitech Tap Scheduler가 번들 옵션에 포함돼 있어 회의실이 많거나 관리가 필요한 예약 시스템을 구축하려는 기업은 하드웨어적으로 연결만 하면 별도의 추가 비용 없이 효율적인 시스템을 구축할 수 있다. 이는 Outlook을 통한 쉬운 회의실 예약 및 초대를 가능하게 하며, 고비용의 회의 예약 시스템을 구축할 필요가 없다. 이러한 혁신적인 시스템은 펌웨어 및 추가 개발 비용이 발생하지 않아 매년 발생하는 부담을 줄여준다.

이번 MTR 프리미엄 번들은 로지텍 총판 오우션테크놀로지 및 마이크로소프트 총판 디모아, 그리고 오우션테크놀로지의 정식 로지텍 파트너와 디모아 협력사들을 통해 구매할 수 있으며, 전문 컨설턴트를 통해 고객사에 최적화된 제품을 제공한다. 2024년 3월 22일까지 진행되는 프리미엄 번들 프로모션의 자세한 내용은 오우션테크놀로지 공식 홈페이지 내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포털에서 ‘로지텍 MS Teams Rooms 프리미엄 번들’을 검색하면 된다.

오우션테크놀러지 소개

1998년 창립된 오우션 테크놀로지는 꾸준한 성장과 변화를 거듭하여 국내 시장에 높은 수준의 IT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이러한 업적을 이루는 데 있어 김학영 대표가 이끄는 오우션테크놀로지는 고객과 직원의 행복을 최우선 가치로 삼고 있다. 김학영 대표는 기업 이념으로 △우리는 고객과 직원의 행복을 최우선 가치로 여긴다 △고객의 다양한 목소리에 귀 기울이며, 실패를 두려워하지 않고 도전해 변화를 이끈다 △우리는 기본에 충실한 우리를 지향한다 △담담히 오늘을 일하고, 당당히 내일을 맞이한다 △변화와 도전의 일상은 우리의 자부심이다 등을 제시하고 있다. 이와 같은 경영 철학과 가치관을 바탕으로 오우션테크놀로지는 지속적인 성장과 혁신을 통해 국내외에서 신뢰받는 IT 솔루션 제공 기업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오우션테크놀러지 로지텍 VC 홈페이지: http://www.oceantec.co.kr

웹사이트: http://oceantechnology.co.kr

연락처

오우션테크놀러지
차재호 이사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