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일스톤 테크놀로지스, 마이크로소프트·클라우드 테크놀로지스·세일즈포스 플랫폼·데이터 엔지니어링·어드밴스드 애널리틱스에서 전문지식 갖춘 글로벌 IT 솔루션 기업 ‘수야티 테크놀로지스’ 인수

수야티의 고객 경험 혁신 가속화에 대한 심층적 경험과 전문성 통해 고객을 위한 AI 지원 솔루션을 제공하는 마일스톤의 역량 강화 및 서비스 제공 영역 확장

2024-01-11 14:10
프리몬트, 캘리포니아--(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실리콘 밸리에 본사를 둔 글로벌 IT 서비스 및 디지털 솔루션 회사인 마일스톤 테크놀로지스(Milestone Technologies)가 오늘 인도 코치에 본사를 두고 마이크로소프트(Microsoft), 클라우드 테크놀로지스(Cloud Technologies), 세일즈포스 플랫폼(Salesforce Platform), 어드밴스드 애널리틱스(Advanced Analytics)에서 기술 서비스 및 솔루션을 제공하는 IT 회사인 수야티 테크놀로지스(Suyati Technologies Pvt Ltd)를 인수한다고 발표했다. 이번 인수로 마일스톤의 글로벌 입지가 확장되고 마일스톤의 애플리케이션 및 디지털 엔지니어링 서비스 포트폴리오가 강화된다.

수야티는 CMS, CRM, 전자 상거래 및 마케팅 자동화에 대한 고급 분석과 풍부한 전문 지식을 활용하여 고객이 경쟁에서 앞서 나갈 수 있도록 영향력 있는 디지털 전략 및 솔루션을 만들고 실행하는 데 약 15년의 경험을 갖고 있다.

마일스톤의 CEO인 사미어 키소어(Sameer Kishore)는 “수야티 팀, 수야티 팀의 소중한 고객 및 파트너들을 마일스톤 테크놀로지스로 맞이하게 되어 기쁘다. 우리는 수야티가 마일스톤 서비스 포트폴리오에 추가하는 향상된 기능과 전문성을 통해 우리 팀이 협력하여 고객을 위한 혁신적이고 실질적인 가치를 창출할 수 있게 된 점에 크게 기대하고 있다”라며 “수야티와 마일스톤은 긍정적인 직원 경험을 촉진하고 고객에게 탁월한 가치를 제공하기 위해 상당한 노력을 공유한다”라고 말했다.

수야티의 설립자 겸 회장인 무쿤드 크리슈나(Mukund Krishna)는 “수야티의 여정은 혁신과 우리 직원에 대한 믿음으로 이어져 왔다. 우리는 직원과 고객들을 위한 더 밝은 미래를 향한 길을 함께 만들기 위해 마일스톤 팀에 합류하게 되어 기쁘다”라며 “마일스톤의 광범위한 서비스 포트폴리오와 글로벌 도달 범위를 고려할 때 우리는 우리 서비스를 확장하고 고객의 글로벌 IT 니즈를 지원할 수 있는 유리한 위치에 있다”라고 말했다.

수야티의 CEO인 라즈 수리니바산(Raj Srinivasan)은 “마일스톤과 힘을 합치게 되어 기쁘고 새로운 동료들과 협력하여 우리 고객들에게 혁신적인 솔루션을 계속 제공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라며 “글로벌 마일스톤 커뮤니티의 일원이 되는 것은 직원들에게 성장과 발전을 위한 새로운 기회를 제공할 것이며, 이런 기회를 통해 직원들의 성공과 웰빙은 경력 여정 전반에 걸쳐 계속 지원될 것이다”라고 말했다.

마일스톤 테크놀로지스 소개

마일스톤 테크놀로지스(Milestone Technologies)는 실리콘 밸리에 본사를 둔 글로벌 IT 서비스 및 디지털 솔루션 회사로 1997년부터 혁신적인 IT 및 디지털 솔루션을 제공하여 전 세계 수백 개의 선도 기업이 기술을 제공할 수 있도록 지원해왔다. 회사는 3000명 이상의 업계 전문가를 고용하고 200명 이상의 고객에게 서비스를 제공하며 35개국에서 운영된다. 마일스톤은 시장을 선도하는 회사에 투자하기 위해 설립자 및 경영진과 파트너 관계를 맺는 미들 마켓 사모 펀드 회사인 핼리팩스 그룹(Halifax Group)이 대부분을 소유하고 있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www.milestone.tech)를 방문하거나 링크드인에서 ‘Milestone Technologies’를 팔로우하면 된다.

수야티 테크놀로지스 소개

수야티 테크놀로지스는 고객과 협력하여 영향력 있는 디지털 이니셔티브를 전략화하고 구현하여 고객이 경쟁에서 앞서 나갈 수 있도록 한다. 회사는 디지털 우선이며 기하급수적인 성장을 가속화하기 위해 훌륭한 고객 경험을 제공하는 데 중점을 둔다. CMS, CRM, 전자 상거래 및 마케팅 자동화에 대한 풍부한 전문 지식을 바탕으로 수야티는 자신의 플랫폼 통합, 데이터 분석 및 고객 참여 서비스를 통해 전 세계 기업이 웹 및 클라우드에서 최선을 발휘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https://suyati.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멀티미디어 자료: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53878253/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www.milestone.tech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마일스톤 테크놀로지스(Milestone Technologies)
안드레아나 아마톤(Andreana Amaton)
비서실장
aamaton@milestone.te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