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리실리콘, 큐데이 테크놀로지와 파트너십 통해 사용자 경험 향상 위한 워치 GUI 에코시스템 확장

스마트워치 고객에게 향상된 호환성, 비용 효율성 제공하고 시장 출시 기간 단축

뉴스 제공
VeriSilicon 상하이증권거래소 688521
2024-01-11 15:30
라스베이거스--(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베리실리콘(VeriSilicon)(688521.SH)은 GUI 소프트웨어 개발 전문 업체인 큐데이 테크놀로지(QDay Technology)가 다양한 애플리케이션을 위한 스마트워치 그래픽 사용자 인터페이스(GUI) 솔루션을 개발하기 위해 베리실리콘의 워치 GUI 에코시스템에 합류했다고 오늘 발표했다.

베리실리콘의 풍부한 기능을 갖춘 저전력 2.5D 그래픽 프로세서 유닛(GPU) IP는 동반 디스플레이 프로세싱 IP와 함께 전 세계적으로 워치 SoC 공급업체에서 널리 채택하고 있다. 이러한 기술은 고성능, 고품질 벡터 그래픽뿐만 아니라 동급에서 적수가 없는 에너지 효율성과 콤팩트한 실리콘 풋프린트를 제공하여 스마트워치에서 사용자 경험을 향상하도록 특별히 설계되었다. 베리실리콘은 큐데이 테크놀로지와 같은 에코시스템 파트너와의 협력을 통해서 더 넓은 고객층을 확보하도록 도달 범위를 확장하고, 더욱 다양한 스마트워치 애플리케이션 개발을 촉진할 것이다.

큐데이 테크놀로지 최고경영자 네오 저우(Neo Zhou)는 “베리실리콘의 2.5D GPU는 성능이 탁월하고 스마트워치 분야에서 시장을 선도하는 위치를 확보하고 있다”며 “GUI 설계에 대한 전문성을 결합해 고객에게 탁월한 스마트워치 경험을 제공할 수 있게 되어 기쁘다”고 밝혔다. 이어 “베리실리콘의 선도적인 기술을 기반으로 구축된 포괄적인 솔루션을 도입함으로써 우리 고객들은 강력한 스마트워치 솔루션에 접근하여 경쟁이 치열한 스마트워치 시장에서 선도적인 입지를 확보할 수 있을 것”이라고 덧붙였다.

베리실리콘의 IP 사업부 부사장 겸 총괄책임자인 다이웨이진(Wei-Jin Dai)은 “웨어러블 기술, 특히 워치 세그먼트에서는 애플리케이션 수가 증가하면서 수요가 급증하고 있다”며 “우리는 SoC 고객과 그 최종 사용자에게 보다 효과적으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한 노력의 하나로 글로벌 워치 GUI 에코시스템을 적극적으로 확장하고 있다. 이번 확장에는 다양한 지역에서 전략적 파트너십을 구축하여 현지 요구 사항을 더 잘 해결하고 고객 기반과 더 긴밀한 관계를 구축하는 것이 포함된다”고 설명했다. 또한 그는 “GUI는 워치의 필수적인 기능이며, 고객 및 에코시스템 파트너와의 협업적 노력을 통해 기능을 최적화하면서도 전력 소비를 최소화하는 데 주력하고 있다”며 “큐데이 테크놀로지를 중국 지역 생태계의 중요한 일부로 맞이하여 지역적 존재감을 더욱 강화하고 사용자 경험을 향상하게 된 것이 기쁘다”고 밝혔다.

1월 9일부터 1월 12일까지 미국 라스베이거스에서 열리는 2024년 소비자가전박람회(Consumer Electronics Show, CES) 기간 동안 베네치안 엑스포의 베리실리콘 부스(부스 번호: 바사노 2701 및 바사노 2702)를 방문해 다양한 IP 포트폴리오를 살펴볼 수 있다.

큐데이 테크놀로지 소개

큐데이 테크놀로지는 자체 개발한 LiteGfx 프레임워크를 기반으로 다양한 칩의 성능을 최대한 활용하고 고객에게 교차 플랫폼, 원스톱 GUI 솔루션과 풍부하고 다채로운 특수 효과 제품을 제공하는 소프트웨어 서비스 기업이다. 자체 개발한 2.5D 특수 효과 프레임워크를 통해 3D 기술을 시뮬레이션하고 파티클 시스템 물리 엔진 기술과 통합한다. 모든 2.5D 특수 효과가 LiteGfx 디자이너(LiteGfx Designer)에 내장되어 있어 고객이 개발에 쉽게 사용하고 맞춤화하여 고유한 시각적 이미지를 만들 수 있다. 회사는 2.5D 기술로 제품 보유고를 강화하여 고객이 치열한 시장 경쟁에서 두드러질 수 있도록 지원한다. 큐데이 테크놀로지는 뛰어난 시각적 디자인이 기업의 브랜드 가치와 시장 경쟁력을 높이는 관건이라고 굳게 믿는다. 웹사이트: www.qdaytek.com/en/index.html

베리실리콘 소개

베리실리콘은 플랫폼 기반의 종합적인 원스톱 맞춤형 실리콘 서비스와 인하우스 반도체 IP를 활용한 반도체 IP 라이선스 서비스를 고객에게 제공하는 데 주력하고 있다.

웹사이트: www.verisilicon.com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s://www.verisilicon.com/en/Home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베리실리콘(VeriSilicon)
press@verisilico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