씰 온라인, 대결 ‘윷 대 윷’ 이벤트 실시

서울--(뉴스와이어)--그리곤 엔터테인먼트㈜(대표 조병규)의 개그 액션 RPG ‘씰 온라인’(www.sealonline.co.kr)에서 추석을 맞아 대결 ‘윷 대 윷’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대결 ‘윷 대 윷’은 고유의 민속 놀이인 ‘윷놀이’를 게임 상에서 직접 해볼 수 있도록 마련한 이벤트다. 참가를 원하는 유저들은 각 해당 서버의 마델린 마을 무대 앞으로 모이면 된다.

게임은 일대일 개인전으로 진행되며 ‘윷’ 이모티콘을 동시에 눌러 높은 수가 나오는 유저가 승리하게 되는 방식이다. 추석을 맞아 상품으로는 HP, AP, XP 세 부분을 빠르게 회복시켜주는 약과 아이템 50개가 준비되었다.

씰 온라인에서는 민족의 대 명절 추석을 맞아 게임 안팎으로 명절 분위기가 한창이다. 개인전 윷놀이 이벤트 외에도 마델린 마을에는 커다란 윷판이 놓여져 삼삼오오 짝을 지어 놀이를 할 수 있다.

특별히 추석 기간에 방어력이 높아지는 한복 코스튬을 입고 필드를 누비는 유저들로 쉴츠 세상의 명절 분위기를 물씬 느낄 수 있으며 사냥 시 드롭되는 깨송편, 밤송편, 씰송편 등을 모으기 위한 치열한 도전이 계속 되고 있다.

그리곤 엔터테인먼트의 김인환 개발 이사는 “씰 온라인 내에서도 실제 생활에서 접하는 즐거움을 동시에 느낄 수 있도록 시기 적절한 이벤트와 업데이트를 준비한다”며 “씰 온라인 가족 여러분 모두 행복한 추석 명절을 보내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웹사이트: http://www.grigon.co.kr

연락처

그리곤 엔터테인먼트 마케팅/홍보담당 이진아 563-4066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귀사의 소식을 널리 알리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