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마르 호스피탈리티 그룹, 레거시 가속… ‘어드레스 파운틴 뷰스’를 ‘어드레스 두바이 몰’로 리브랜딩

2024년 1월 8일부터 호스피탈리티 분야에서 비할 데 없는 우수성을 변함없이 추구하며 지속적 레거시와 상징적 브랜드를 구축

뉴스 제공
Address Dubai Mall
2024-01-11 16:40
두바이, 아랍에미리트--(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이마르 프라퍼티(Emaar Properties)의 접객업 부문인 이마르 호스피탈리티(Emaar Hospitality)는 1월 8일을 기점으로 ‘어드레스 파운틴 뷰스(Address Fountain Views)’를 ‘어드레스 두바이 몰(Address Dubai Mall)’로 리브랜딩했다고 발표했다. 이러한 전략적 변화는 어드레스 호텔 + 리조트(Address Hotels + Resorts)의 브랜드와 관련된 시그니처 경험을 제공하여 상징적인 지위를 유지하려는 그룹의 헌신을 반영한다.

다운타운 두바이(Downtown Dubai)에서 유명한 셰이크 모하메드 빈 라시드 대로(Sheikh Mohammed Bin Rashid Boulevard)에 위치한 어드레스 두바이 몰은 에어컨이 설치된 통로를 통해 세계 최대의 소매 및 엔터테인먼트 시설인 두바이 몰(Dubai Mall) 및 최근 개장한 차이나타운 두바이 몰(Chinatown Dubai Mall)과 연결되어 있다. 193개의 객실, 783개의 레지던스, 6개의 레스토랑, 최첨단 피트니스 센터가 있는 수상 경력에 빛나는 시그니처 스파 시설, 키즈 클럽을 갖춘 새로운 어드레스 두바이 몰은 또한 절충적인 다운타운 두바이, 두바이 파운틴(Dubai Fountains) 및 부르즈 칼리파(Burj Khalifa)의 탁트인 전망을 감상할 수 있는 인피니티 풀(Infinity Pool)을 자랑한다. 이 장소는 친밀한 회의실에서 최첨단 기술을 갖춘 넓은 볼룸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적응 가능한 공간을 제공하여 타의 추종을 불허하는 케이터링 옵션과 함께 원활하고 성공적인 이벤트를 보장한다.

부르즈 칼리파 인근에 위치한 이 건물은 럭셔리함과 세련미를 발산하며, 흠잡을 데 없는 서비스와 훌륭한 식사, 그리고 다양한 세계적 수준의 편의시설을 제공한다. 이 건물은 중심부에 위치하여 유명한 랜드마크에 바로 접근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도시의 상징적인 스카이라인의 숨막히는 전경을 제공하여 타의 추종을 불허하는 우아함과 매력으로 전반적인 경험을 향상한다.

이마르의 설립자인 모하메드 알라바르(Mohamed Alabbar)는 “어드레스 파운틴 뷰스를 어드레스 두바이 몰로 리브랜딩하는 것은 단순한 이름 변경 이상이다. 이는 타의 추종을 불허하는 럭셔리와 탁월함에 대한 우리의 약속을 재확인하는 것이다. 이 유명한 호텔은 두바이의 가치와 특별한 경험을 제공하기 위한 우리의 헌신을 상징한다. 어드레스 두바이 몰은 프리미엄 호스피탈리티의 새로운 이정표를 세운 이마르의 오랜 전통을 보여주는 훌륭한 예다”라고 말했다.

상징적인 지위로 알려진 특별한 이름인 어드레스 두바이 몰은 이마르 호스피탈리티 그룹(Emaar Hospitality Group)에서 기대되는 탁월한 경험을 상징한다. 회사의 시그니처 이름인 어드레스 두바이 몰은 호스피탈리티 산업에서 그룹의 정체성을 정의한다.

이마르 호스피탈리티 그룹은 이 상징적인 호텔 내에서 고객에게 품격 있고 풍부한 경험을 제공하는 동시에 고객이 호텔로 연상하게 된 시그니처 서비스를 통해 이 지역에서 럭셔리 호스피탈리티를 지속적으로 재구성하기를 기대한다.

출처: AETOSWire

본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53880177/en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어드레스 두바이 몰(Address Dubai Mall)
다라 바티아(Dhara Bhatia)
홍보 이사
dhara@katchthi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