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PS, 질량 분석 실험실 역량 대폭 강화

뉴스 제공
QPS Holdings, LLC
2024-01-12 10:20
뉴어크, 델라웨어--(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QPS 홀딩스(QPS Holdings, LLC, QPS)는 후보물질 발굴, 전임상, 바이오분석, 임상시험 및 임상연구 서비스를 제공하는 글로벌 임상시험수탁기관(CRO)으로, 미국 델라웨어주 뉴어크와 네덜란드 그로닝겐(Groningen)의 실험실에서 15개월 만에 13대의 LC-MS 장비를 추가하며 질량 분석 역량을 빠르게 확장하고 있다.

이러한 확장에는 QPS가 4개의 삼중 사중극자, 1개의 QTRAP, 2개의 사중극자 비행 시간 고분해능 질량 분석기(HRMS) 등 7개의 추가 UPLC-(HR)MS/MS 탠덤 기기를 설치한 2023년의 인상적인 성장이 포함된다. 네덜란드와 미국에 각각 1대씩 2대의 새로운 UPLC-HRMS/MS 장비가 추가됨에 따라 QPS는 올리고뉴클레오티드 치료제의 GLP/GCP 정량 분석 및 올리고뉴클레오티드 대사체 식별을 전담하는 총 5개의 UPLC-HRMS/MS를 보유하게 되어 미국과 유럽 모두에서 이 약물 양식의 폭발적인 성장을 지원할 수 있게 되었다. 두 대륙 모두에서 HRMS 역량을 갖추면 중요한 올리고뉴클레오티드 치료제 샘플을 미국에서 유럽으로 또는 그 반대로 배송하기 위한 CITES 승인을 획득하는 데 따르는 어려움이 사라진다.

QPS는 2024년 1분기에 들어서도 초고성능 액체 크로마토그래피(UPLC) 또는 초임계 유체 크로마토그래피(SFC)에 결합된 6개의 삼중 사중극자 질량분석기를 추가하여 USA LC-MS 제품군을 확장한다고 발표했다. SFC-MS/MS의 추가는 QPS 키랄 분리 기능에 새로운 차원을 도입하며, 이는 고객이 중요한 글로벌 의료 요건을 해결하기 위해 최첨단 새로운 치료법을 개발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데 매우 중요하다.

QPS의 생분석 및 전임상 개발(Bioanalytical (Mass Spec) & Preclinical Development) 글로벌 책임자인 자마스 람(Zamas Lam) 박사는 “QPS는 바이오분석 및 DMPK 실험실 작업의 우수성에 전념하고 있다. 우리 고객들은 우리의 헌신을 인식하고 우리와의 관계를 계속 확장하고 있다. QPS의 주제 전문가(Subject Matter Expert)들은 업계 최고 중 일부이며 이 새로운 장비는 우리의 중요한 생명공학 및 제약 고객과의 관계를 확장할 수 있는 능력을 제공할 것이다”라며 “이것이 우리의 열정을 이끌고 있다”라고 말했다.

이 추가 역량을 통해 미국과 네덜란드의 QPS Global Bioanalytical 및 DMPK 실험실은 유전자 치료제와 단백질 약물의 발굴·개발에서 기존 및 신규 생명공학·제약 고객을 지원할 수 있다. 이 그룹의 전문 지식은 UPLC-HRMS, 면역친화성 UPLC-MS/MS 또는 하이브리드화-LC-형광에 의한 올리고뉴클레오티드, 펩타이드, 원형 단백질 및 친수성이 높은 저분자량 대사 산물 생체표지자의 정량화에 있다.

QPS 홀딩스 소개

QPS는 GLP/GCP를 준수하는 풀 서비스 CRO로, 최고 등급의 후보물질 발굴, 전임상 및 임상 약물 개발 서비스를 제공한다. 1995년 이래로 바이오분석 숍에서 미국, 유럽, 인도 및 아시아에 1200명 이상의 직원을 둔 풀 서비스 CRO로 빠르게 확장했다. 현재 QPS는 독성학, 약리학, DMPK, 바이오분석, 중개의학, 임상시험 및 임상 연구 서비스에 대한 전문 지식으로 확장된 제약 계약 R&D 서비스를 제공한다. QPS는 유전자 치료, RT-qPCR/QPCR, 혈청학적 분석 및 백신 개발 프로그램을 신속하게 추적할 수 있는 CLIA 인증 및 GLP 준수 실험실을 보유하고 있다. 바이오 분석 및 임상시험에 중점을 둔 수상 경력에 빛나는 리더인 QPS는 입증된 품질 표준, 기술 전문성, 연구에 대한 유연한 접근 방식, 고객 만족, 턴키 실험실 및 1상 임상 시설로 유명하다. QPS는 소중한 고객에게 우수한 품질, 숙련된 능력 및 신뢰할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하겠다는 약속으로 당당한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 자세한 내용을 알려면 홈페이지(www.qps.com)를 방문하거나 info@qps.com으로 이메일을 보내면 된다.

사진/멀티미디어 자료: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53879957/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s://www.qps.com/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QPS
가브리엘 파스토레(Gabrielle Pastore)
1-302-635-4290
Gabrielle.Pastore@qp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