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 POS 솔루션의 선구자 란디 글로벌, 세계시장으로 확장

뉴스 제공
LANDI
2024-01-12 14:05
싱가포르--(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결제 및 가맹점 솔루션의 선두 공급업체인 란디(LANDI)가 란디 글로벌(LANDI Global)의 공식 출시와 세계 시장 진출을 발표했다. 이 중대 변곡점은 란디의 중요한 이정표를 나타내며 전 세계 고객들에 대한 집중적 노력을 보여준다.

결제 및 가맹점 솔루션 분야의 선구자인 란디는 2015년에 최초의 안드로이드 결제 단말기를 도입하여 시장에 혁명을 일으켰고 스마트 POS 트렌드의 발판을 마련했다. 이 이정표는 가맹점을 위한 디지털 생태계를 만들기 위한 란디의 노력을 강조하고 끊임없이 진화하는 결제 시장에서 탁월함에 대한 약속을 재확인한다.

오늘은 전 세계 전략 및 주요 시장으로 확장함에 따라 란디에게는 새로운 장의 시작을 의미한다. 란디는 시장에서 다른 제품을 능가하는 놀라운 디자인과 최첨단 사양을 특징으로 하는 고유한 제품 포트폴리오를 공개하게 된 것을 기쁘게 생각한다. 포트폴리오에는 결제 솔루션, 전자 금전 등록기, 실내 및 실외 이동성을 위한 구글 인증 기기, 소중한 고객 및 파트너를 위한 포괄적인 솔루션 제품군이 포함된다.

동적 결제 업계에서 18년 이상의 경험과 재능 있는 팀원을 영입한 란디는 주요 영역에서 상당한 성장과 확장을 위한 준비가 되어 있다. 회사의 접근 방식은 최고의 인재를 유치하고 강력한 파트너십을 구축하여 성공을 이끌어가는 것이다.

란디 글로벌의 CEO인 파트리스 르 마레(Patrice Le Marre)는 “우리는 란디 글로벌을 론칭하고 세계시장으로의 스릴 넘치는 여정을 시작하게 되어 너무 기쁘다”라며 “지금은 우리에게 결정적인 순간이다. 우리 팀의 뛰어난 업무 능력에 감사드린다. 우리는 이 지점에 도달하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해 왔으며, 앞으로도 계속해서 위대한 일을 성취할 것이라는 것을 의심하지 않으며, 우리의 혁신적인 제품 포트폴리오가 전 세계 비즈니스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칠 것이라고 확신한다. 우리는 현재 태평양, 아시아, 인도, 유럽, 중동, 아프리카에서 미주에 이르기까지 모든 지역에 진출해 있으며 싱가포르, 파리, 애틀랜타와 같은 주요 도시에 지역 본부를 개설하여 고객을 지원할 팀을 구성했다. 우리는 새로운 파트너십을 구축하고 전 세계 고객에게 탁월한 가치를 제공하기를 기대한다”라고 말했다.

란디 글로벌과 란디 글로벌의 포지셔닝 및 서비스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란디의 새로운 웹사이트(www.landiglobal.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란디 소개

2005년에 설립된 란디는 원활한 결제 경험을 갖춘 혁신적인 솔루션을 전문으로 하는 스마트 POS(Point of Sales) 산업(체크아웃, 결제 및 모빌리티)의 최전선에 있는 선구자이다. 혁신에 중점을 두고 중국에서 10년 동안 리더십을 발휘해 온 란디는 500개의 글로벌 특허를 발행하고 1억 대의 단말기를 배치하여 기술 발전의 경계를 지속적으로 넓혀왔다. 2022년부터 완전히 독립적인 법인으로서 란디는 이제 국제 시장으로 확장하여 전 세계 비즈니스의 디지털 혁신을 지원하는 포괄적인 제품 포트폴리오를 제공하고 있다.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s://www.landiglobal.com/index.php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LANDI
기욤 부로니(Guillaume Burroni)
06 14 74 05 78
g.burroni@agence-influences.fr

필립 보겔(Philippe Vogel)
06 80 20 70 88
p.vogel@agence-influences.f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