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리쓰, ASUS와 협력해 Wi-Fi 7 320MHz RF 성능 테스트 검증

무선 연결 테스트 세트 MT8862A로 Wi-Fi 7 320MHz에 대한 유연하고 빠른 고급 RF 측정 가능

뉴스 제공
안리쓰코퍼레이션
2024-01-12 17:26
과천--(뉴스와이어)--안리쓰와 ASUS는 최신 무선 통신 표준인 IEEE 802.11be(Wi-Fi 7) 320MHz 성능 테스트를 검증하기 위한 파트너십을 발표했다. 이 일련의 테스트에서는 네트워크 모드와 ASUS ROG Phone 8 시리즈 스마트폰에서 안리쓰 무선 연결 테스트 세트(WLAN 테스터) MT8862A를 활용했다.

IEEE 802.11be 표준에는 320MHz 대역폭, 4096 QAM 변조, 다중 RU 등 RF 성능에 대한 포괄적인 평가가 필요한 혁신적인 기술이 통합돼 있다. 안리쓰의 무선 연결 테스트 세트(WLAN 테스터) MT8862A는 IEEE 802.11a/b/g/n/ac/ax/be(2.4GHz, 5GHz 및 6GHz 대역) WLAN 장치의 TRx RF 성능을 측정하도록 설계됐다. IEEE 802.11 표준에서 정의한 성능 평가와 CTIA(Cellular Telecommunications and Internet Association)에서 정의한 사양에 따른 OTA(Over-The-Air) 성능 테스트를 지원한다. 네트워크 모드와 직접 모드를 통해 측정 환경에 맞게 맞춤화된 WLAN 장치의 RF TRx 특성(예: Tx 전력, 변조 정확도, Rx 감도 등)에 대한 유연한 테스트를 제공한다.

ASUS 무선 통신 R&D 이사인 Alvin Liao는 “ASUS ROG Phone 시리즈는 뛰어난 성능을 제공하는 데 전념하고 있으며 초고속 무선 연결 기술 달성이 중요하다. 안리쓰는 지속적으로 우리에게 없어서는 안 될 파트너였다. 우리는 Wi-Fi 7 기술 발전을 이끌고 기술 발전에 상당한 추진력을 불어 넣어온 IEEE 802.11be 영역에서 우수한 테스트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고 말했다.

안리쓰 대만 총괄 매니저인 Ivan Chen은 “MT8862A 네트워크 모드에는 사용자가 전송 측정을 위한 데이터 속도를 지정할 수 있는 고유한 데이터 속도 제어 알고리즘이 탑재돼 있다. 우리는 안리쓰의 검증에 대해 ASUS가 지속적으로 신뢰하는 것을 자랑스럽게 생각한다. 이번 협력은 Wi-Fi 7 제품 제조업체가 제품 개발 시간을 단축하고 차세대 통신 장치 개발에 중추적인 역할을 계속할 수 있도록 함으로써 최첨단 기술을 제공하는 안리쓰의 역량을 다시 한번 입증한다”고 밝혔다.

ASUS 소개

ASUSTeK Computer Inc.는 전 세계 사람들의 삶을 향상시키는 놀라운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세계에서 가장 혁신적이고 직관적인 장치, 구성 요소 및 솔루션을 제공하는 글로벌 기술 리더다. 5000명의 사내 R&D 전문가로 구성된 팀을 갖춘 ASUS는 내일을 위해 현재의 기술을 지속적으로 재구성하는 것으로 세계적으로 유명하며 품질, 혁신 및 디자인 부문에서 매일 11개 이상의 상을 수상하며 Fortune지 선정 세계에서 가장 존경받는 기업 중 하나로 선정됐다.

안리쓰코퍼레이션 소개

안리쓰는 혁신적인 통신 테스트 및 측정 솔루션을 제공한다. 안리쓰는 고객을 진정한 파트너로 참여시켜 R&D, 제조, 설치 및 유지 보수 애플리케이션을 위한 무선, 광, 마이크로파/RF 및 디지털 솔루션과 네트워크 모니터링 및 최적화를 위한 다양한 차원의 솔루션을 개발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안리쓰는 또한 통신 제품 및 시스템을 위한 정밀 마이크로파/RF 컴포넌트, 광학 디바이스 및 고속 전기 디바이스를 제공한다. 상업, 민간, 군사/항공 우주, 정부 및 기타 시장에 사용되는 신흥 및 legacy 유무선 기술을 위한 고급 솔루션을 개발한다.

웹사이트: https://www.anritsu.com

연락처

안리쓰코퍼레이션
마케팅커뮤니케이션팀
연승은 과장
02-6259-7338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