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lkin, 콘텐츠 제작 수준을 한 단계 끌어올리는 DockKit 기능 갖춘 Auto-Tracking Stand Pro 공개

세계 최초의 Apple 인증 DockKit(독킷)기능을 사용하는 액세서리는 콘텐츠 크리에이터, 영화 제작자, 교육자, 가상 발표자, 소셜 앱 개발자 등을 위한 원활한 핸즈프리 카메라 입니다.

2024-01-14 09:25
라스베이거스, 네바다--(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40년 동안 가전 제품 부문을 선도해 온 브랜드인 Belkin은 오늘 DockKit과 연동되는 최초의 액세서리인 Auto-Tracking Stand Pro(오토 트래킹 스탠드 프로)를 출시했습니다. 완전히 새로워진 Stand Pro는 iPhone에 내장된 카메라와 DockKit의 자동화된 피사체 추적 기술을 사용해 자동으로 조용하게 움직임이 가능한 카메라를 제공합니다. 뿐만 아니라, 360도의 팬 각도 및 90도의 틸트 각도로 공간에서 움직이는 카메라의 피사체를 추적합니다. 전체 화면 영상 통화나 움직임이 많은 상호 작용 콘텐츠를 녹화하는 데 적합한 액세서리입니다.
   
Belkin의 제품개발 VP(부사장)인 Melody Tecson은 “Stand Pro는 그동안 만들어 온 다른 Belkin 제품과 다릅니다. Belkin의 프리미엄 품질, 즉각적인 반응형 로봇 공학, 개체 추적 고급 기술을 결합하여 콘텐츠 크리에이터의 제작 프로세스를 손쉽게 향상할 수 있도록 세심하게 디자인 된 제품을 제공하게 되어 기쁘게 생각합니다”라며 “세계 최초의 DockKit 지원 액세서리를 출시하게 된 것을 자랑스럽게 생각하며 더 많은 콘텐츠 제작 제품이 출시되기를 기대합니다”라고 덧붙였다.

iOS용으로 설계된 전면 및 후면 카메라와 함께 사용이 가능한 DockKit을 통해 사용자는 타사 앱을 다운로드하지 않고도 다음의 4단계만 거치면 손쉽게 제작, 발표 및 녹화를 진행할 수 있습니다.

1. MagSafe 기술을 사용하여 Magsafe가 포함된 iPhone 12 모델 이상을 Stand Pro에 장착
2. NFC를 통해 페어링
3. FaceTime, Instagram, TikTok, Canva, WhatsApp, Microsoft Teams 또는 기타 소셜 미디어 앱이나 메시징 플랫폼에서 카메라 열기
4. 제작 시작

사용자는 Stand Pro를 통해 가로축 및 수직축 모션 모델과 자동 시스템 추적기가 지원되어 시야를 360도의 팬 각도 및 90도의 틸트 각도까지 쉽게 확장할 수 있습니다. 제작자는 이 기능을 통해 콘텐츠에 집중할 수 있으며 DockKit은 수동으로 조정하지 않고도 자연스러운 움직임을 캡처하면서 자동으로 모든 각도에서 피사체를 프레임에 유지합니다.

주요 기능, 가격 및 가용성

· MagSafe 기술 사용 - Stand Pro가 연결되면 최대 15W의 고속 무선 충전으로 충전과 채팅을 동시에 할 수 있습니다.
· 360° 움직임 추적 가능 - DockKit을 사용한 움직임 추적은 사람들이 공간을 몇 번이나 돌더라도 항상 프레임을 유지합니다.
· 90° 전동식 자동 틸트 각도 - 높거나 낮은 비디오 각도를 자동으로 조정하는 전면 또는 후면 카메라를 사용하여 모든 각도에서 캡처합니다.
· 버튼 하나로 활성화 가능 - 버튼 하나로 움직임 추적을 켜거나 끌 수 있으며, 추적이 활성화되면 LED 표시기에 표시됩니다.
· 2차 전지 배터리 사용 - 콘센트가 없어도 문제 없습니다. 이 독은 이동 중에도 콘텐츠를 캡처할 수 있도록 5시간의 배터리 수명을 제공합니다. 
· 약 150cm(5피트) 길이의 USB-C 케이블과 30W 전원 공급 장치가 포함돼 있습니다. 

Auto-Tracking Stand Pro는 최소 75% PCR 재료를 사용하여 더욱 책임감 있게 제작됐으며, 보다 책임감 있는 제품 제작 방법을 고심하는 회사의 노력에 따라 플라스틱 프리 포장으로 판매됩니다.

Auto Tracking Stand Pro는 23만9000원(KRW)이며, 곧 전 세계 특정 판매점에서 출시 예정입니다.

미디어 키트는 여기에서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Belkin 소개

Belkin은 지난 40년 동안 수상 경력에 빛나는 성능, 보호, 생산성, 연결 및 오디오 제품을 제공해 왔으며, 캘리포니아 지역을 기반으로 액세서리 업계를 이끌고 있습니다. 캘리포니아 남부에서 설계 및 제작하고 전 세계 100개 이상의 국가에서 판매를 진행하고 있는 Belkin은 연구 개발, 커뮤니티, 교육, 지속 가능성을 고려하고 서비스를 제공하는 사람들을 가장 중요하게 생각하면서 확고한 중점을 유지해 왔습니다. 1980년대 캘리포니아 남부의 작은 차고에서 시작해 오늘날 다양한 글로벌 기술 회사로 성장하기까지 Belkin은 우리가 살고 있는 지구 그리고 사람과 기술 사이의 연결에서 제품과 관련된 아이디어를 얻고 있습니다.

사진/멀티미디어 자료: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53878365/en

웹사이트: https://www.belkin.com/us/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Belkin
Jen Wei
글로벌 커뮤니케이션 및 기업 개발 담당 부사장
Comms@belki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