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썸플레이스, 스트로베리 시즌 케이크 3종 출시

‘웰컴 투 베리 가든’ 시즌 테마로 상큼 달콤 제철 딸기 활용한 신메뉴 잇따라 공개… 음료에 이어 디저트 선보여

눈과 입이 즐거운 ‘생딸기 요거트 생크림 바스켓’, 프리미엄 디저트 ‘킹스베리 가든 타르트’ 등 딸기 정원으로 초대

뉴스 제공
투썸플레이스
2024-01-15 13:50
서울--(뉴스와이어)--프리미엄 디저트 카페 투썸플레이스가 제철 딸기를 활용한 스트로베리 케이크 3종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투썸플레이스는 지난 연말 시그니처 케이크 ‘스초생’의 광고 캠페인을 선보이며 큰 사랑을 받았다. 모델 임지연이 가득 올라간 생딸기와 진한 초코 크림이 어우러지는 스초생을 즐기는 모습을 담은 광고 영상은 1000만 조회 수를 돌파하기도 했다. 화제의 케이크로 열풍을 일으킨 스초생은 12월에만 60만개, 지난해 총 180만개 이상 팔렸으며 일부 매장에서는 품절 사태까지 벌어지는 등 역대 최대 판매 기록을 세웠다.

스초생을 통해 ‘딸기 디저트 맛집’으로 자리를 굳힌 투썸플레이스는 연말에 이어 본격적인 딸기철을 맞아 상큼한 딸기 향이 가득한 정원으로 고객들을 초대하는 ‘웰컴 투 베리 가든(Welcome to Berry Garden)’을 테마로 다양한 시즌 한정 메뉴를 선보인다. 1월 5일 생딸기 토핑을 듬뿍 올린 음료 4종을 출시했고, 이번에는 신선한 제철 딸기 정원을 디저트에 그대로 담아낸 ‘생딸기 요거트 생크림 바스켓(이하 생딸기 바스켓)’ 홀&조각 케이크와 ‘킹스베리 가든 타르트’ 등 케이크 3종을 준비했다.

‘생딸기 바스켓’은 딸기밭을 옮겨온 듯한 풍성한 과일 바구니 콘셉트의 디자인이 특징이다. 부드러운 케이크 시트에 요거트 생크림과 베리 콤포트를 더하고, 생딸기와 블루베리를 듬뿍 올려 상큼하면서도 달콤한 맛의 조화를 즐길 수 있다. MZ세대가 사랑하는 작가 ‘사키(Saki)’와 컬래버한 화사한 핑크 체크무늬 디자인의 박스에 딸기와 블루베리가 가득 담긴 비주얼은 풍성한 과일 상자의 모습을 완벽하게 재현, 출시 전부터 SNS에서 큰 화제가 되기도 했다. 음료와 함께 가볍게 즐길 수 있도록 귀여운 미니 상자에 담긴 조각 케이크로도 선보인다.

‘킹스베리 가든 타르트’는 일반 딸기보다 크고 당도가 높아 ‘딸기의 왕’이라고 불리는 국산 품종 ‘킹스베리’를 층층이 쌓아 덮은 프리미엄 메뉴다. 소프트한 식감의 생크림 타르트에 커스터드 크림과 베리 꿀리를 더해 부드럽고 진한 달콤함을 선사하며, 큼직한 킹스베리를 빼곡히 올려 딸기 자체의 풍성한 맛과 향을 입 안 가득 느낄 수 있다.

‘웰컴 투 베리 가든’ 시즌 한정 케이크는 1월 15일부터 전국 투썸플레이스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매장별 판매 여부는 다르다.

투썸플레이스는 10주년을 맞은 스초생이 또 한 번 돌풍을 일으킬 수 있었던 비결은 딸기와 초콜릿의 필승 조합에 신선하고 퀄리티 높은 생딸기를 사용해 맛은 물론 비주얼적으로도 끊임없이 찾게 되는 매력 덕분이라고 생각한다며, 스초생을 비롯해 다양한 딸기 디저트를 선보이며 자타공인 ‘딸기 맛집’으로 사랑받고 있는 투썸이 제철 딸기를 풍성하게 즐길 수 있도록 선사하는 올 시즌 ‘베리 가든’ 속 케이크와 음료들로 싱그럽고 달콤한 겨울을 누리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웹사이트: http://www.twosome.co.kr

연락처

투썸플레이스 홍보대행
더시그니처
이소민 과장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