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래엔 ‘2024 대한민국 교육박람회’서 엠티처·미래엔초코 선보여

박람회서 교수 활동 플랫폼 ‘엠티처’·초등 전과목 온라인 학습 서비스 ‘미래엔초코’ 시연 및 체험 기회 제공을 위한 부스 운영

인증샷 이벤트·초코 구매 이벤트·타임 이벤트 등으로 다양한 상품 증정

뉴스 제공
미래엔
2024-01-16 09:57
서울--(뉴스와이어)--교과서 발행 부수 1위 기업 미래엔이 1월 17일부터 19일까지 서울 코엑스에서 개최되는 ‘2024 대한민국 교육박람회’에 참가해 다양한 디지털 학습 서비스를 선보인다.

교육 에듀테크 전문 박람회인 대한민국 교육박람회는 교육 분야 유일의 정부 인증 전시회이자, 아시아 최대 규모 국제 인증 전시회다. 올해는 ‘교육이 미래다(The Future is Education)’라는 주제로 국내외 기업 및 기관 420여개가 참가한다.

미래엔은 이번 행사에서 더 다양한 체험을 제공하고자 대규모 행사 부스를 코엑스 A홀에 마련했다. 부스에서는 초·중·고 교사를 위한 교수 활동 플랫폼 ‘엠티처’와 2023년 말 정식 출시된 초등 전과목 온라인 학습 서비스 ‘미래엔초코’ 등을 시연하고, 서비스 활용 수업 사례 강의를 마련해 참관객들이 직접 체험할 기회를 제공한다.

특히 미래엔은 박람회마다 다양한 상품을 받을 수 있는 이벤트를 마련해 참관객의 눈길을 끌었는데 이번에는 ‘인증샷 이벤트’와 ‘엠티처·초코 체험 경품 이벤트’, ‘초코 구매 이벤트’, ‘타임 이벤트’ 등을 진행한다. 참가자 모두에게는 미래엔 ‘모지모지’ 캐릭터를 활용한 굿즈(스티커팩·볼펜·키링·와펜)를 증정하며 추첨을 통해 다이슨 헤어드라이어, 에어팟 프로 2세대, 접이식 키보드를 증정한다. 구매 이벤트 참여자의 경우 스타벅스 상품권과 초코 포인트를 추가 지급한다. 해당 이벤트는 부스 내 ‘이벤트존’에서 진행된다.

미래엔 김효정 디지털사업실장은 “미래엔은 대한민국 공교육에 이바지하고자 온라인 교수 지원 및 학습 서비스 또한 교사와 학생, 학부모가 모두 공감할 수 있고 누구나 필요한 교육을 쉽게 접할 수 있도록 노력해 왔다”며 “국내외 교육·에듀테크 기업이 최대 규모로 참가하는 2024 대한민국 교육박람회에 많은 선생님과 학부모, 교육 관계자가 오셔서 미래 교육의 방향성과 미래엔의 다양하고 우수한 교육 콘텐츠를 경험해 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웹사이트: http://www.mirae-n.com

연락처

미래엔 홍보대행
KPR
강정은 AE
02-3406-2266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