맘모스헤어라인의원 부산점 김지석 원장, FUE ASIA 국제 모발이식 학회서 발표

2024-01-16 11:49
부산--(뉴스와이어)--부산 맘모스헤어라인의원(https://mammothbusan.com) 김지석 대표원장이 ‘FUE ASIA 2024’ 국제 모발이식 학회에 교수진으로 초청받아 참석했다.

FUE ASIA 2024는 1월 12일부터 16일까지 인도 뭄바이에서 31개국 150개 회원이 참석하는 아시아 최대 규모로 진행된다.

이번 학회에서 김 원장은 모발이식에서 사용되는 국소마취 파트의 좌장을 맡아 ‘아산화질소를 이용한 (에어녹스) 모발이식 통증 경감 방법’에 관한 발표를 진행했다.

또한 패널 논의 시간에 앞으로 나아가야 할 모발이식 통증 경감에 대한 최신 지견을 나눴다. 모발이식 분야에서 통증 경감은 연구와 임상가의 노력이 필요한 부분으로 알려져 있다.

김 원장은 국제 학회에서 활발한 토론과 지식 공유를 통해 모발이식 분야의 발전에 기여하고 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맘모스헤어라인의원 소개

맘모스헤어라인의원은 서울점과 부산점이 있으며 탈모 모발이식 치료를 전문으로 한다. 생착률을 위한 High-Tech, 비절개 MOHEBI 슬릿 이식, 남성 모발이식, 여성 헤어라인 교정 등을 진료한다. 글로벌 기업의 입증된 제품만을 사용한다. 모낭을 자극하고, 모낭 주위에 성장 인자와 탈모 억제 인자를 투여해 탈모 치료가 가능한지 지속적으로 연구하면서 환자들과 치료를 진행해 나가고 있다. 환자마다 탈모 치료는 달라야 하며, 맘모스헤어라인의원은 한명 한명의 탈모 치료를 미세하게 조정해 진행한다.

맘모스헤어라인의원 부산점: https://mammothbusan.com/
맘모스헤어라인의원 부산점 카톡: https://pf.kakao.com/_IqCbxj

웹사이트: https://mammothbusan.com

연락처

맘모스헤어라인의원 홍보대행
키위피알
안은주
02-855-5115
이메일 보내기

이 보도자료는 맘모스헤어라인의원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 뉴스와이어는 편집 가이드라인을 준수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