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레앙, 초저가형 Q23 3 in 1 스탠드형 무선 충전기 출시

뉴스 제공
크레앙
2024-01-17 09:00
서울--(뉴스와이어)--스마트폰 액세서리 전문 수입·제조 업체인 크레앙은 스마트폰, 스마트 워치, 블루투스 이어셋 세 가지를 동시에 더욱 빠르게 충전할 수 있는 ‘Q23 3 in 1 스탠드형 무선 충전기’(CREQ23)를 출시했다.

Q23은 스마트폰, 스마트 워치, 블루투스 이어셋 세 가지 기기를 동시에 고속 무선 충전하며, 스탠드형 디자인으로 편리하게 거치할 수 있는 3 in 1 스탠드형 무선 충전기다.

스탠드형 디자인으로 충전 패드 위에 기기를 올려두는 것만으로 무선충전이 돼 사용이 더욱 편리하며, 편안한 각도로 거치할 수 있어 거치대 역할을 수행한다.

Q23의 워치 충전 패드는 위로 회전해 보관할 수 있어 휴대에 용이하다.

Q23은 총출력 22.5W로 스마트폰, 스마트 워치, 블루투스 이어셋의 최대 출력량을 소화해 동시 고속 무선 충전이 가능하며, 마트 IC를 탑재해 과전류와 과전압을 방지하고 충전 및 방전 효율을 최대로 향상시켰다.

Q23은 갤럭시 워치 전용 ‘CREQ23S’, 애플 워치 전용 ‘CREQ23A’ 두 가지 모델로 출시됐으며 크레앙 스마트 스토어, 쿠팡 등 온라인을 통해 초특가인 1만8900원에 지금 구매할 수 있다.

크레앙 소개

크레앙은 오터박스, 모토로라, 노키아 등 모바일 기기 관련 해외 프리미엄 브랜드 총판으로, 모바일 디바이스의 주변기기 및 액세서리를 온·오프라인으로 유통하는 전문 기업이다. 자체 브랜드인 ‘CREAN’으로 스마트폰 케이블, 차량용 충전기, 가정용 충전기 등 스마트폰 액세서리를 제조·유통하고 있다. 스마트폰 액세서리 외에 앱세서리 및 웨어러블 디바이스에도 사업 영역을 확대하고 있다. 크레앙은 수년간 세계적인 브랜드 제품의 총판 및 자체 브랜드 라인업의 경험을 통해 합리적인 가격의 다채로운 제품을 선호하는 고객 니즈를 충족시켜 드릴 것을 약속한다.

연락처

크레앙
마케팅팀
김청하
02-1800-8310(내선 2614)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