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도 공항들, 시리움 2023년 정시성 평가에서 상위 석권

라지브 간디 국제공항(HYD), 2023년 전 세계 및 대형 공항 부문에서 정시성 2위 차지

켐페고다 국제공항(BLR), 전 세계 공항 및 대형 공항 순위에서 모두 3위 차지

오사카 국제공항(ITM), 아시아 태평양 지역에서도 중형 공항 부문에서 1위 차지

뉴스 제공
Cirium 런던증권거래소 REL
2024-01-17 11:10
런던--(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시리움(Cirium)의 연례 정시성 평가(On-Time Performance Review)에서 올해 세계 5대 정시성 공항 중 2개를 인도 공항이 차지했다.

라지브 간디 국제공항이 정시 도착율 84.42%로 세계 2위를 차지했으며, 켐페고다 국제공항은 정시 도착율 84.08%로 그 뒤를 이어 3위를 차지했다.

또 다른 아시아 태평양 지역 공항인 오사카 국제공항은 정시 도착율 90.71%라는 놀라운 기록을 세우며 중형 공항 부문에서 1위를 차지했다. 소형 공항 부문에서는 주부 센트레아 국제공항(NGO) 이 정시 도착율 90.17%로 1위보다 단 0.12% 뒤처져서 2위를 차지했다.

또한 인디고 항공(Indigo Airlines)이 정시 도착 항공편 82.12%를 기록해 아시아 태평양 항공사 부문에서 놀랍게도 정시성 4위를 달성했는데 이 항공사는 2023년에 약 68만 편의 항공편을 운항했다.

정시 도착율은 예정된 탑승구 도착 시간에서 15분 이내에 도착한 항공편으로 정의된다. 공항의 경우, 예정된 출발 시간으로부터 15분 이내에 출발하는 것으로 정의된다.

제러미 보언(Jeremy Bowen) 시리움 최고경영자는 “시리움의 연례 정시성 평가가 모든 유형의 항공사와 공항의 정시성을 평가하는 전 세계적인 평가라는 사실은 올해 평가에서 전 세계 각지의 운항사가 광범위하게 대표된 것을 보면 알 수 있다. 인도의 공항들은 글로벌 공항과 대형 공항 부문에서 상위에 들며 특히 우수한 성적을 거뒀고, 더 나아가 다른 두 공항 부문에서도 아시아 태평양 지역의 대표급이었다. 올해의 평가에서 선정된 모든 항공사와 공항에 축하의 인사를 전한다”고 말했다.

올해로 15년째를 맞이한 시리움 정시성 평가 프로그램은 전 세계 항공사의 운항 성과를 꼼꼼하게 지속적으로 모니터링하고 있다. 600개 이상의 실시간 정보 출처에서 도출한 광범위하고 편향되지 않은 데이터는 업계 이해 관계자들에게 필수적이다. 시리움의 데이터는 항공사, 공항, 글로벌 유통 시스템, 민간 항공 당국 등을 포함하기 때문에 종합적이고 중립적인 시각을 보장한다.

시리움은 업계가 포스트 팬데믹 규범에 적응하고 있는 새해에도 전 세계에서 항공 정시성 모니터링 분야를 계속 이끌어가고 있다. 시리움의 데이터와 분석은 업계 이해 관계자에게 중립적인 제3자 관점을 제공하도록 설계됐으며, 600여 개의 실시간 항공편 정보 출처에서 수집하고 큐레이션한 가장 광범위하고 심층적인 정보 풀을 기반으로 한다.

여기에는 항공사 자체, 공항, 글로벌 물류 시스템, 위치 데이터, 민간 항공 당국, 항공 내비게이션 서비스 제공업체, 독점 데이터 파트너십 및 인터넷 등이 포함된다. 시리움의 정시성 데이터는 항공 부문에 대한 편견 없는 시각을 가진 업계 전문가로 구성된 완전히 독립적인 자문위원회가 지원한다. 이사회의 감독을 통해 회사가 제시하는 모든 정보의 정확성과 적절한 대표성을 보장한다.

2023년 높은 성적을 받은 전 세계 공항

(표의 내용은 pdf 참조. 다운로드: https://bit.ly/3HmPmOR)

2023년 정시성 평가 전문은 Cirium.com/on-time-performance에서 다운로드할 수 있다.

시리움 소개

시리움은 세계에서 가장 신뢰할 수 있는 항공 분석 소스이다. 강력한 데이터와 분석이 수십 년에 걸친 업계 경험과 결합된 시리움은 특히 항공사, 공항, 여행사, 항공기 제조업체, 금융기관 등이 정보에 입각한 지능적인 의사결정을 내려 운영을 개선하고 매출을 늘리고 고객 경험을 향상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시리움은 전문가 및 비즈니스 고객을 위한 정보 기반 분석 및 의사결정 도구의 글로벌 공급업체인 RELX에 속한다. RELX PLC의 주식은 다음 티커 기호를 사용해 런던, 암스테르담 및 뉴욕 증권 거래소에서 거래된다. 런던: REL, 암스테르담: REN, 뉴욕: RELX.

자세한 내용은 링크트인에서 시리움을 팔로우해 업데이트를 참조하거나 cirium.com을 방문하십시오.

첨부자료:
시리움.pdf

웹사이트: https://www.cirium.com/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시리움(Cirium)
media@ciriu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