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사그리드, 랙 공간 효율성을 위한 새로운 고밀도 2U 제품 라인 공개

제품 업데이트에는 객체 잠금 기능이 있는 S3 객체 스토리지 지원도 포함

뉴스 제공
ExaGrid Systems, Inc.
2024-01-17 14:05
말버러, 매사추세츠--(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업계 유일의 계층형 백업 스토리지 솔루션인 엑사그리드(ExaGrid®)가 오늘 두 가지 주요 신제품 업데이트를 발표했다. 엑사그리드는 시중의 모든 백업 스토리지에 대해 최대 규모의 단일 확장형 시스템 스토리지 용량을 제공하는 EX54, EX84, EX189의 세 가지 새로운 어플라이언스 모델을 출시할 예정이다. 또한 2024년 3월 엑사그리드 계층형 백업 스토리지 어플라이언스는 객체 잠금 기능이 있는 S3 프로토콜을 지원하는 객체 저장소 대상이 될 것이라고 알렸다.

업데이트된 제품 라인의 주요 특징 중 하나는 모든 엑사그리드 어플라이언스가 2U 모델로 제공된다는 점이다. 이는 랙 공간 효율성을 제공해 조직이 랙 스토리지 및 냉각 비용을 절감하는 한편 대규모 데이터 백업 및 향후 데이터 증가를 수용할 수 있게 한다.

단일 확장형 시스템에 32개의 EX189 어플라이언스로 구성된 최대 규모의 엑사그리드 시스템 구성은 12PB 원시 용량으로 최대 6PB 전체 백업을 수행할 수 있으며 데이터 중복 제거를 포함하는 업계 최대의 단일 시스템이다. EX189는 증가된 스토리지 용량 외에도 이전 4U 버전의 엑사그리드 어플라이언스보다 랙 공간 효율성이 4배 더 높아졌다.

이제 엑사그리드의 2U 어플라이언스 라인에는 EX189, EX84, EX54, EX36, EX27, EX18 및 EX10 모델이 포함된다. 각 어플라이언스에는 프로세서, 메모리, 네트워킹 및 스토리지가 있어 데이터 증가에 따라 백업 창을 고정된 길이로 유지하므로 비용이 많이 들고 중단이 불가피한 대대적인 업그레이드가 필요하지 않다. 단일 확장 시스템에서는 최대 32개의 어플라이언스를 혼합하고 일치시킬 수 있다. 모든 연령이나 크기의 어플라이언스를 단일 시스템에서 사용할 수 있어 강제적인 제품 노후화를 방지할 수 있다.

엑사그리드의 사장 겸 CEO인 빌 앤드류스(Bill Andrews)는 “엑사그리드는 조직이 백업과 관련해 직면하는 모든 문제를 제거하기 위한 목표로 계층형 백업 스토리지를 계속 혁신하고 있다”며 “업계에서 가장 큰 백업 시스템을 제공하는 것 외에도 모든 어플라이언스를 2U 모델로 제공해 랙 공간, 전력 및 냉각 비용 측면에서 훨씬 더 나은 경제성과 효율성을 선보일 수 있게 됐다”고 강조하고 “또한 보안을 위해 계층화된 에어 갭을 생성하는 비네트워크 장기 보존 리포지토리로 계층화된 디스크 캐시 랜딩 존을 갖춘 유일한 시스템과 백업에 부정적인 영향을 미치지 않고 성능을 복원하는 유일한 중복 제거 접근 방식을 제공한다”고 설명했다. 그는 이어 “조직이 자체 백업 환경에서 계층형 백업 스토리지 시스템을 테스트하고 현재 백업 스토리지 솔루션과 비교해 측정할 것을 권장”한다며 “엑사그리드는 S3 프로토콜을 사용하는 Veeam의 객체 저장소 대상이 될 것이며 Veeam에서 직접 M365 백업을 지원할 것이라는 소식을 알릴 수 있어 기쁘다. 엑사그리드는 Veeam과 협력해 S3 객체 스토리지 릴리스를 인증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엑사그리드는 2U 어플라이언스 모델 외에도 이미 NFS, CIFS, Veeam Data Mover 및 Veritas NetBackup OST를 지원하고 있을 뿐만 아니라 객체 잠금 기능이 있는 S3 객체 스토리지에 대한 지원을 발표함으로써 프로토콜 지원을 지속적으로 구축하고 있다. S3의 첫 번째 릴리스에서 엑사그리드는 Microsoft 365용 Veeam 백업을 포함해 엑사그리드에 직접 객체 스토리지 대상으로 엑사그리드 계층형 백업 스토리지에 Veeam 쓰기를 지원한다. 엑사그리드는 향후 릴리스에서 S3이 포함된 다른 백업 애플리케이션을 지원할 예정이다.

엑사그리드 소개

엑사그리드는 고유한 디스크 캐시 랜딩 존, 장기 보존 리포지토리 및 스케일아웃 아키텍처를 갖춘 계층형 백업 스토리지(Tiered Backup Storage)를 제공한다. 엑사그리드의 랜딩 존은 가장 빠른 백업, 복원 및 즉각적인 VM 복구를 제공한다. 리포지토리 계층은 장기 보존을 위한 최저 비용을 제공한다. 엑사그리드의 스케일아웃 아키텍처에는 전체 어플라이언스가 포함되며, 데이터가 증가할 때 고정 길이 백업 창을 확보하므로 비용이 많이 드는 대대적인 업그레이드 필요성과 제품 노후화를 없애준다. 엑사그리드는 한 개의 비 네트워크 대면 계층, 삭제 지연 및 랜섬웨어 공격으로부터 복구할 수 있는 불변 객체를 갖춘 유일한 2계층 백업 스토리지 접근 방식을 제공한다.

엑사그리드는 아르헨티나, 호주, 베네룩스, 브라질, 캐나다, 칠레, CIS, 콜롬비아, 체코, 프랑스, 독일, 홍콩, 이베리아, 인도, 이스라엘, 일본, 멕시코, 북유럽, 폴란드, 포르투갈, 카타르, 사우디아라비아, 싱가포르, 남아프리카 공화국, 대한민국, 스페인, 터키, 아랍에미리트, 영국, 미국 등에서 물리적 판매 및 사전 판매 시스템 엔지니어를 보유하고 있다.

웹사이트(exagrid.com)를 방문하거나 LinkedIn을 통해 회사와 소통할 수 있다. 엑사그리드 경험에 대한 고객 후기를 확인하고 백업 스토리지에 소비하는 시간이 크게 줄어든 이유를 고객 성공 스토리에서 확인할 수 있다. 엑사그리드는 +81 NPS점으로 높은 점수를 확보하고 있다!

ExaGrid는 ExaGrid Systems, Inc.의 등록 상표이다. 기타 모든 상표는 해당 소유자의 자산이다.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사진/멀티미디어 자료: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53882468/en

웹사이트: http://www.exagrid.com/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엑사그리드(ExaGrid)
메리 도메니첼리(Mary Domenichelli)
mdomenichelli@exagrid.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