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리쓰, Skylo 테스트 케이스로 비지상파 네트워크로 사업 확장

뉴스 제공
안리쓰코퍼레이션
2024-01-18 09:29
과천--(뉴스와이어)--통신 테스트 기술 분야의 글로벌 리더인 안리쓰는 선도적인 글로벌 비지상파 네트워크(NTN) 서비스 제공업체인 Skylo Technologies와 OEM 및 제3자 테스트 하우스에서 안리쓰 테스트 플랫폼을 사용해 NTN 디바이스에 대한 Skylo에서 정의한 테스트를 수행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고 발표했다.

이 협력을 통해 디바이스, 모듈 및 칩셋 제조업체는 신뢰할 수 있는 제3자를 통해 자사 제품이 Skylo의 네트워크와 호환되는지 확인해 고객에게 최고 수준의 성능, 신뢰성 및 연결성을 제공할 수 있게 됐다.

안리쓰의 테스트 기술력과 장비는 Skylo 네트워크에서 사용하려는 디바이스의 견고성과 효율성을 평가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한다. 이 테스트 프로세스는 각 디바이스의 기능, 신호 무결성 및 무선 주파수(RF) 특성을 엄격하게 평가해 다양하고 잠재적으로 까다로운 환경 및 RF 조건을 견딜 수 있음을 보장하도록 설계됐다.

안리쓰는 디바이스 RF 파라메트릭, 무선(OTA), 성능, 프로토콜 적합성 및 RF 적합성 테스트를 포함한 다양한 테스트 영역을 지원할 예정이다.

Skylo의 CTO이자 공동 설립자인 앤드류 너톨(Andrew Nuttall) 박사는 “Skylo는 특히 외딴 지역과 소외된 지역에서 세계가 연결되는 방식을 혁신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 안리쓰와의 파트너십은 우리 고객과 파트너가 가능한 가장 빠르고 쉬운 방법으로 우리 네트워크에서 디바이스 인증을 받을 수 있도록 보장하는 중요한 단계이다. 테스트 및 인증에 대한 안리쓰의 전문성은 어디서나 원활한 연결을 제공한다는 우리의 사명에 매우 중요하다”고 말했다.

안리쓰 T&M의 CTO인 조나단 보릴은 “Skylo와 파트너십을 맺고 비지상파 네트워크에서 획기적인 작업에 기여하게 돼 기쁘게 생각한다. 우리는 NTN이 통신 세계에 혁명을 일으키기 시작한 핵심 기술이며 미래 무선 네트워크의 필수적인 부분이 될 것이라고 믿는다. 통신 분야의 우수성을 향한 양사의 공동 노력은 Skylo의 네트워크에서 작동하는 기기가 최고 수준의 성능을 발휘하도록 보장할 것”이라고 밝혔다.

안리쓰는 바르셀로나에서 열리는 MWC 2024에서 핵심 주제 중 하나인 NTN(비지상파 네트워크) NB-IoT의 RF 측정을 시연하고, 안리쓰의 MT8821C 무선 통신 분석기를 사용해 고객이 NTN 환경에서 통화 연결을 통해 RF 매개 변수를 테스트할 수 있는 위성 ‘직접 장치’의 배포를 주도할 예정이다(5번 홀 스탠드 5D41).

Skylo Technologies, Inc. 소개

캘리포니아주 마운틴뷰에 본사를 둔 글로벌 NTN 서비스 제공업체인 Skylo Technologies는 유럽, 캐나다 및 인접한 미국에서 스마트폰과 IoT 셀룰러 디바이스를 기존 위성을 통해 직접 연결할 수 있는 라이브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위성을 통해 연결된 디바이스는 3GPP 표준 기반의 클라우드 네이티브 기지국 및 코어를 갖춘 Skylo의 상용 NTN vRAN에 의해 관리되고 서비스된다. Skylo는 기존 위성 사업자, 네트워크 사업자, 디바이스 제조업체와 협력해 가입자에게 언제 어디서나 지상파 및 위성 네트워크를 원활하게 로밍할 수 있는 연결 솔루션을 제공한다. Skylo는 일반 소비자 기기뿐만 아니라 농업, 해양, 물류, 광업 등 중요 산업 전반에서 실외에 있는 사람들을 위한 커넥티드 서비스와 작업 중인 기계의 커넥티드 워크플로우를 지원하는 데 중점을 두고 있다. 자세한 내용은 웹사이트, 이메일(info@skylo.tech) 또는 링크드인과 트위터를 팔로우하면 확인할 수 있다.

안리쓰코퍼레이션 소개

안리쓰는 혁신적인 통신 테스트 및 측정 솔루션을 제공한다. 안리쓰는 고객을 진정한 파트너로 참여시켜 R&D, 제조, 설치 및 유지 보수 애플리케이션을 위한 무선, 광, 마이크로파/RF 및 디지털 솔루션과 네트워크 모니터링 및 최적화를 위한 다양한 차원의 솔루션을 개발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안리쓰는 또한 통신 제품 및 시스템을 위한 정밀 마이크로파/RF 컴포넌트, 광학 디바이스 및 고속 전기 디바이스를 제공한다. 상업, 민간, 군사/항공 우주, 정부 및 기타 시장에 사용되는 신흥 및 legacy 유무선 기술을 위한 고급 솔루션을 개발한다.

웹사이트: https://www.anritsu.com

연락처

안리쓰코퍼레이션
마케팅커뮤니케이션팀
연승은 과장
02-6259-7338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