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원아웃도어, 새해 선물로 제격인 ‘2024 신학기 노스페이스 키즈 가방’ 출시

아이들 편의성 고려해 와이드 오픈 설계 및 경량 소재 적용… 보조 가방·필통 등의 세트 구성으로 활용도도 높여

리사이클링 소재 적용 및 비불소계 발수코팅제를 사용한 지속 가능한 제품으로서 의미 있는 새해 선물로 제격

뉴스 제공
노스페이스
2024-01-18 10:00
성남--(뉴스와이어)--영원아웃도어(대표 성기학)의 글로벌 아웃도어 브랜드 노스페이스가 다가오는 2024년 새 학기를 앞두고 아이들의 편의성을 고려한 세심한 설계와 세트 구성은 물론, 리사이클링 소재 및 비불소계 발수코팅제를 사용해 가치 소비 트렌드까지 만족시켜 의미 있는 새해 선물로도 제격인 ‘2024 신학기 키즈 가방’ 신제품을 출시했다.

노스페이스가 새롭게 선보인 ‘2024 신학기 키즈 가방’은 빅사이즈 백팩의 대명사 ‘빅 샷(BIG SHOT)’을 비롯해 수많은 스테디셀러를 선보여 온 고유의 기술력을 바탕으로 가벼우면서도 높은 내구성을 자랑하는 가방부터 클래식한 디자인과 다채로운 세트 구성을 통해 폭넓게 활용 가능한 가방까지 다채로운 제품으로 구성됐다. 또 아이들의 편의성을 고려해 와이드 오픈 구조를 채택해 가방 안 소지품을 손쉽게 찾고 보관할 수 있게 했고, 항균 원단과 비상용 호루라기 및 야간 반사 원단 등을 더 해 아이들의 안전을 위한 세심한 노력을 더 했다.

대표 제품인 ‘키즈 프리미엄 쉴드 스쿨팩’은 고급 여행용 가방에서 주로 사용하는 고강도 소재를 전면부 몰드에 적용해 경량성과 내구성을 강화했다. 빅사이즈 지퍼를 하단 끝까지 열 수 있게 디자인해 아이들이 쉽고 간편하게 내용물을 확인할 수 있도록 했으며, A4 사이즈를 수납할 수 있는 지퍼 포켓과 분리형 칸막이 등을 적용해 실용성을 높였다. 또 고탄력 EVA 소재를 사용한 U자형 멜빵과 어깨 멜빵 하단 밀림방지 원단을 통해 편안한 착용감을 선사한다. 가방 측면에는 보온 및 보랭이 가능한 물병 포켓을 추가했으며, 가방 바닥에 속고발이 있어 지면으로부터 발생할 수 있는 오염을 방지해준다. 넉넉한 수납공간과 탈부착 가능한 끈을 통해 단독으로도 활용할 수 있는 보조 가방과 은은한 광택이 매력적인 글로시 소재를 적용한 필통을 세트로 구성했으며, 색상은 △블랙 △실버 △블루 △라일락 △페일 피치 등 5종으로 아이의 취향에 맞게 선택할 수 있다.

키즈 딜라이트 스쿨팩’은 가방 전체 패딩 처리와 상단 몰드 적용을 통해 가방 고유의 형태가 무너지지 않도록 설계된 백팩이다. 600g대 가벼운 무게를 비롯해, 가방이 흘러내리는 걸 방지해주는 원단과 아이들도 손쉽게 탈착할 수 있는 자석 버클과 이밴드를 가슴 벨트에 적용해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해준다. 넉넉한 수납공간은 물론 시간표를 볼 수 있는 시간표 포켓과 가방 측면의 보온 및 보랭 기능의 물병 포켓 등 다양한 내외부 포켓을 통해 수납력을 높였다. 세트 구성인 보조 가방은 분리형 안감을 적용해 세탁이 쉽다. 색상은 컬러 배색 조합을 통해 스타일리시한 코디를 연출하기 좋은 그린과 파스텔 라일락 2종으로 출시됐다.

키즈 프레피 뉴 스쿨팩’은 어떤 옷이든 매칭하기 좋은 클래식한 스타일의 백팩이다. 플랩에 히든 자석을 접목한 디자인으로 어린아이들도 쉽고 간편하게 여닫을 수 있도록 했으며, 플랩을 열었을 때 시간표를 확인할 수 있는 시간표 포켓도 적용했다. 가방 내부 분리형 칸막이와 내용물 관리에 편한 빅사이즈 지퍼 등을 통해 실용성을 높였다. 가방 전면과 멜빵에 야간 반사 패치를 부착하고, 위급 상황 시 사용할 수 있는 호루라기를 적용하는 등 아이들의 안전을 위한 세심한 설계도 더했다. 단독으로도 충분히 사용할 수 있는 보조 가방이 세트로 구성됐고, 리사이클링 소재와 인체에 무해한 비불소계 발수코팅제를 사용한 가치소비 트렌드까지 만족시키는 제품이다. 색상은 △네이비 △레드 △크림 △라일락 등 4종이다.

영원아웃도어 성가은 부사장은 “다가오는 새 학기를 맞아 노스페이스만의 차별화된 기술력에 아이들의 취향과 안전까지 고려한 세심한 디자인을 더 해 한층 더 완성도를 높인 신학기 가방을 선보였다”며 “높은 활용도는 물론 가치 소비 트렌드까지 만족시키는 친교육적 아이템인 만큼 의미 있는 선물로도 큰 인기를 끌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웹사이트: https://www.thenorthfacekorea.co.kr

연락처

노스페이스 홍보대행
KPR
김승필 대리
02-3406-2178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