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nle Energy International Limited, 중국 전기차기업 BYD의 자동차 운반선 BYD Explorer 1호의 처녀 항해 지원

뉴스 제공
CBL International 나스닥 BANL
2024-01-18 11:57
홍콩--(뉴스와이어)--CBL 인터내셔널(CBL International Limited)(나스닥: BANL)은 자회사인 Banle Energy International Limited가 중국의 한 항구에서 BYD의 첫 자동차 운반선인 BYD Explorer 1호의 처녀 운항 지원을 위해 벙커링 서비스를 조율했다고 발표했다. BYD는 중국의 전기자동차(EV) 제조기업이다. 월스트리트저널(WSJ) 보도에 따르면 BYD는 2023년 마지막 분기에 테슬라의 전기차 판매량을 앞지르며 세계 최대의 EV 제조기업으로 등극했다.

Seatrade Maritime 뉴스 보도에 의하면 BYD Explorer 1호는 중국 산둥성 옌타이 항구에서 벙커링 서비스를 제공받은 뒤 유럽 수출에 앞서 자동차 선적 작업을 위해 선전에 들리게 될 예정이다.

CBL International Limited의 회장 겸 CEO인 William Chia는 “이 중요한 순간의 일원이 돼 영광이다. 우리 벙커링 서비스를 믿고 선택해 준 BYD에 진정으로 감사하다는 마음을 전하고 싶다”고 밝혔다. 그는 이어 “견고한 네트워크를 구축한 CBL은 전 세계 상위 20개의 컨테이너 항구 중 17개 항구에서 벙커링 서비스 제공이 가능한 역량을 갖고 있다. 최근엔 사업 확대 계획에 맞춰 지난해 4분기 아일랜드에 사무소를 열게 되면서 유럽 내 네트워크도 더욱 강화할 계획이다. 이 같은 이니셔티브는 유럽에서 입지 확대에 나선다는 우리의 전략적 목표에도 부합한다”고 말했다.

또한 “CBL International Limited는 아시아-태평양 지역을 비롯해 벨기에, 튀르키예 등 기타 국가에 걸쳐 55개 이상의 항구로 사업 영역을 확장했다. 아울러 대체 연료 조사에 있어 적극적인 접근방식을 취함으로써 바이오 연료 거래 활동에 대한 승인을 받았다. 이런 과정을 통해 CBL은 홍콩의 첫번째 B24 바이오 연료 공급업체 중 하나로 선정되기도 했다. 이 같은 성과는 소중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경쟁력 있고 친환경적인 통합 벙커링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는 기회 포착에 나선 우리 회사의 적극적인 태도를 방증하고 있다”고 강조했다.

미래 상황에 대한 정보와 진술

이 보도자료에 포함된 특정 진술은 그 속성상 주요한 리스크나 불확실성의 가능성을 갖고 있는 미래예측진술이다. 이러한 미래예측진술은 알려지거나 알려지지 않은 위험과 불확실성을 수반하며, 자금조달을 위한 주식 공모가 성공리에 완료될 것이라는 기대치를 비롯해 재무 상황, 경영 결과, 사업 전략, 재무적 요건에 영향을 미칠 수 있다고 판단되는 미래 사건에 대한 당사의 현재 기대치와 전망치에 기반한다. 투자자들은 ‘~할지 모른다’, ‘~할 수 있다’, ‘~할 것이다’, ‘해야 한다’, ‘~일 것이다’, ‘기대하다’, ‘계획하다’, ‘의도하다’, ‘예상하다’, ‘믿다’, ‘추정하다’, ‘예측하다’, ‘잠재적인’, ‘지속하다’와 같은 단어나 문구, 이러한 용어들의 부정형이나 기타 유사한 용어들을 통해 미래예측진술을 파악할 수 있다. 당사는 법규상 요구되는 상황을 제외하고 미래에 발생하는 사건이나 상황 또는 기대치의 변화를 반영하기 위해 미래예측진술을 공개적으로 갱신하거나 수정할 어떠한 의무도 지지 않는다. 당사는 이러한 미래예측진술에 표현된 기대치가 합당한 것이라고 판단하지만 그것이 옳게 실현될지 여부는 보장하지 않으며, 실제 결과가 예상과 상당히 다를 수 있음을 투자자들에게 미리 경고하며 증권신고서와 SEC(미국 증권거래위원회)에 제출된 기타 서류에 밝힌 미래 결과에 영향을 줄 수 있는 기타 요인을 검토하기를 권고한다.

CBL International Limited는 케이만 제도에서 유한책임회사 형태로 설립됐다.

CBL International Limited 소개

2015년 설립된 CBL 인터내셔널(CBL International Limited)(나스닥: BANL)은 아시아-태평양 지역 해양 연료 물류 기업으로 유명한 Banle Group 산하 상장 기업이다. 회사는 고객사들을 대상으로 선박급유에 필요한 원스톱 솔루션 제공에 주력하고 있다. Banle Group은 일본, 한국, 중국, 홍콩, 대만, 베트남, 말레이시아, 싱가포르, 태국, 튀르키예, 벨기에 등 전 세계 55개 주요 항구를 중심으로 사업을 영위하고 있다. Banle Group은 대체연료 사용을 적극적으로 장려하고 있으며, ISCC EU 및 ISCC Plus 인증을 획득했다.

웹사이트: https://investors.banle-intl.com

연락처

CBL International Limited
Assistant Investor Relations Manager
이블린 T.(Eveline T.)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