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미 존스, 캐나다 및 라틴 아메리카에서 국제 프랜차이즈 계약 체결 통한 글로벌 확장 계획 발표

뉴스 제공
Inspire Brands
2024-01-18 16:20
애틀랜타--(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인스파이어 브랜즈(Inspire Brands)가 미국에서 가장 큰 소유형 배달 샌드위치 브랜드인 지미 존스(Jimmy John’s)를 캐나다와 라틴 아메리카에 유치하기 위한 두 건의 국제 프랜차이즈 계약을 오늘 발표하고 브랜드의 글로벌 확장 계획에 착수했다.

지미 존스는 운영 용이성과 혼합된 고품질 재료, 편의성 및 디지털 혁신에 중점을 둠으로써 브랜드를 국제적으로 호소하기 위한 독특한 위치에 선다. 지미 존스의 글로벌 확장으로 전 세계 손님들은 상징적인 메뉴를 즐길 수 있는 새로운 방법, 즉 맞춤 옵션으로 뜨겁고 구운 샌드위치를 주문할 수 있는 기능을 안내받게 될 것이다.

인스파이어 브랜드의 국제 부문 사장 겸 전무 이사인 마이클 할리(Michael Haley)는 “40년 동안 지미 존스는 말도 안 되게 좋은 품질의 샌드위치를 만들기 위해 정직한 접근 방식을 취해 왔으며 이제 이를 전 세계와 공유할 때이다”라며 “단순함이 가장 중요한 글로벌 레스토랑 환경에서 우리는 이 브랜드가 광범위한 국제적 성장을 위한 준비가 되어 있다고 확신한다”라고 말했다.

지미 존스는 두 개의 중요한 퀵 서비스 레스토랑 경험을 소유하고 있고, 캐나다와 라틴 아메리카 전역에 광범위한 입지를 구축한 두 개의 탄탄한 운영업체와 계약을 체결했다.

· 푸드테스틱(Foodtastic) - 1100개 이상의 레스토랑과 11억달러의 매출을 올리고 있는 캐나다의 선도적 레스토랑 브랜드 프랜차이저이다.
· 프란키시아스 인테르나시오날레스(Franquicias Internacionales) - 엘살바도르에 본사를 두고 있고 식음료, 디지털 미디어 및 물류 전반에 걸쳐 여러 보완적 비즈니스로 구성된 강력한 포트폴리오를 갖고 있다.

요리의 우수성과 운영 효율성에 대한 지미 존스의 강박적 접근 방식은 미국에서의 성장을 촉진하는 데 도움이 되었으며 브랜드의 국제적 확장의 기반이 될 것이다.

품질에 대한 집착

· 하루 종일 레스토랑에서 새로 구운 빵
· 고급 육류와 치즈, 매일 레스토랑에서 손으로 썰어 먹는 신선한 야채

편의성에 대한 집착

· 취향에 맞게 맞춤화되고 원할 때 바로 신선하고 빠르게 만든 샌드위치
· 드라이브 스루, 픽업 및 배달을 통한 빠른 접근성

기술에 대한 집착

· POS 통합을 통해 업계 선도적 모바일 앱 및 온라인 주문 가능
· 국제 로열티 프로그램을 통한 독점적 보상

지미 존스가 이제 막 글로벌 여정을 시작했지만 인스파이어 브랜드는 글로벌 확장이 처음이 아니다. 아비스®(Arby’s®), 배스킨 라빈스®(Baskin-Robbins®), 버팔로 와일드 윙스®(Buffalo Wild Wings®), 던킨®(Dunkin’®), 지미 존스®(Jimmy John’s®) 및 소닉®(SONIC®)을 포함하여 전 세계적으로 3만2000개 이상의 지점을 보유한 멀티 브랜드 레스토랑 회사로서 인스파이어는 9900개 이상의 지점을 통해 강력한 국제적 입지를 가지고 있다.

지미 존스의 글로벌 확장은 인스파이어의 확장 가능한 공유 서비스 플랫폼과 전 세계적으로 브랜드를 관리하고 운영하는 풍부한 경험을 가진 국제 팀의 지원을 받을 것이다.

지미 존스 및 인스파이어의 성장 기회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려면 inspirebrands.com/franchising/international을 방문하면 된다.

인스파이어 브랜드 소개

인스파이어 브랜드는 전 세계 3만2000개 이상의 아비스, 배스킨 라빈스, 버팔로 와일드 윙스, 던킨, 지미 존스 및 소닉 지점을 포트폴리오에 포함하는 멀티 브랜드 레스토랑 회사이다. 이 회사는 2018년에 설립되었고 미국 조지아주 애틀랜타에 본사를 두고 있다. 자세한 내용을 알려면 InspireBrands.com을 방문하면 된다.

지미 존스 소개

1983년에 설립된 지미 존스는 48개 주에 2600개 이상의 레스토랑을 보유한 미국 최대의 소유형 배달 샌드위치 브랜드이다. 지미 존스는 인스파이어 브랜드 패밀리 레스토랑의 일부이다. 자세한 내용을 알려면 JimmyJohns.com을 방문하면 된다.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인스파이어 브랜드(Inspire Brands)
라리사 자데(Larisa Zade)
+1 313 300 7419
Larisa.Zade@InspireBrand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