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마, 2024년 글로벌 최우수 고용기업 선정

뉴스 제공
PUMA SE 프랑크푸르트증권거래소 PUM
2024-01-19 09:55
헤르초게나우라흐, 독일--(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스포츠 기업 푸마(PUMA)가 전 세계 4개 지역과 24개국에서 최우수 고용기업(Top Employer)으로 선정되어 직원들에게 매력적인 직장을 제공하겠다는 회사의 약속을 강조했다.

우수고용협회(Top Employers Institute)의 포괄적인 설문조사를 기반으로 한 이 상은 아시아-태평양, 유럽, 북미 및 라틴 아메리카의 푸마에 주어졌으며 폴란드 및 우크라이나 푸마에는 처음으로 수여되었다. 푸마가 전 세계적으로 이 상을 수상한 것은 두 번째이며, 유럽에서 이 상을 받은 것은 다섯 번째이다.

푸마의 인력 및 조직 담당 부사장인 디트마 크노스(Dietmar Knoess)는 “우리의 노력이 다시 한 번 인정을 받고 세계 최우수 고용기업 상을 수상한 오직 17개 기업 중 하나가 된 것을 매우 자랑스럽게 생각한다”라며 “우리는 이 결과를 영감으로 삼아 푸마를 일하기 좋은 곳으로 만들기 위해 더 열심히 일할 것이다”라고 말했다.

우수고용협회는 인력 전략, 업무 환경, 인재 확보, 학습, 다양성 및 포용성, 웰빙 등을 포함한 6개의 HR 영역과 20개의 주제를 다루는 설문조사를 기반으로 기업을 인증한다.

매력적인 고용 기업이 되기 위해 푸마는 직원들에게 매우 다양한 과정 및 교육 이용, 체육관 및 스포츠 과정 무료 이용과 같은 여러 서비스와 혜택을 제공한다.

푸마는 또한 직원들이 유연한 근무 시간, 모바일 오피스, 다양한 경력 단계에서 시간제 고용 또는 안식년을 가질 수 있는 옵션을 통해 업무와 개인 생활의 균형을 맞출 수 있도록 지원한다. 자녀가 있는 직원은 방학 기간 특별 부모-자녀 사무실, 수유실, 탁아소 및 여름 캠프를 이용할 수 있다.

푸마

푸마는 신발, 의류 및 액세서리를 디자인, 개발, 판매 및 마케팅하는 세계 선도적 스포츠 브랜드 중 하나이다. 푸마는 75년 동안 세계에서 가장 빠른 운동선수들을 위한 빠른 제품을 개발함으로써 스포츠와 문화를 끊임없이 발전시켜 왔다. 축구, 달리기 및 트레이닝, 농구, 골프 및 모터스포츠와 같은 카테고리에서 퍼포먼스 및 스포츠에서 영감을 받은 라이프스타일 제품을 제공한다. 푸마는 거리 문화와 패션에 스포츠가 영향을 미치기 위해 유명 디자이너 및 브랜드와 협력한다. 푸마 그룹(PUMA Group)은 푸마(PUMA), 코브라 골프(Cobra Golf) 및 stichd라는 브랜드를 소유하고 있다. 이 회사는 120개국 이상에 제품을 유통하고 전 세계적으로 약 2만 명의 직원을 두고 있으며 독일 헤르초게나우라흐에 본사가 있다.

사진/멀티미디어 자료: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53884488/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s://about.puma.com/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푸마(PUMA)
기업 커뮤니케이션
로버트-얀 바르투넥(Robert-Jan Bartunek)
robert.bartunek@pum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