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레스, 델타와 첫 수소 라이선스 체결

뉴스 제공
Ceres Power Holdings PLC
2024-01-19 10:55
호셤, 영국--(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청정에너지 기술의 선두 개발업체인 세레스 파워 홀딩스(Ceres Power Holdings plc, CWR.L)와 전력 및 열 관리 솔루션 분야의 글로벌 리더인 델타 일렉트로닉스(Delta Electronics, “델타(Delta)”)는 오늘 양 사의 협력에 대한 공동 보도 자료를 발표했다. 이 발표문의 말미에 전문이 공개돼 있다.

세레스와 델타는 고체 산화물 전기분해 전지(Solid Oxide Electrolysis Cell, “SOEC”)와 고체 산화물 연료 전지(Solid Oxide Fuel Cell, SOFC) 둘 다의 스택 생산을 위한 글로벌 장기 제조 협력 및 라이선스 계약을 체결했다.

· 이 계약에는 기술 이전, 개발 라이선스 비용 및 엔지니어링 서비스를 통해 세레스에 4300만파운드의 수익이 포함되며 이 중 약 절반이 2024년에 수익으로 인식될 것으로 예상된다.
· 델타에 세레스 개발 스택을 판매함으로써 추가 수익을 창출할 가능성이 있다.
· 이 계약에는 델타에 의한 향후 상업 생산 및 최종 고객 상대 판매 시에 세레스에 지불하는 로열티도 포함된다.
· 기술 도입 및 공장 건설은 2024년부터 시작되며, 델타의 초기 생산은 2026년 말에 시작될 것으로 예상된다.
· 델타는 화학, 에너지, 운송, 철강 등을 포함한 무수한 부문에 걸쳐 전 세계 고객들에게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으며, 향후 규모 확대에 대한 강한 포부를 가지고 있다.

대만에 본사를 둔 델타는 전 세계 약 200개 시설에서 8만명 이상의 직원을 두고 있으며, 대만 증권거래소에 상장돼 있으며 시가총액은 약 230억달러이다. 델타는 마이크로소프트와 같은 고객사를 위한 대량 제조, 전력 전자 및 데이터 센터에 대한 전문성을 바탕으로 턴키 방식의 탈탄소화 솔루션과 스마트 빌딩, 에너지 인프라, 그리드 밸런싱 및 테슬라와 같은 고객을 위한 에너지 저장 장치의 개발로 다각화해왔다.

세레스의 CEO인 필 콜드웰(Phil Caldwell)은 “대량 제조, 전력 전자 및 시스템 통합에 대한 세계적인 전문성을 갖춘 회사인 델타와의 새로운 파트너십을 오늘 발표하게 돼 매우 기쁩니다. 우리는 델타가 SOFC와 SOEC 기술을 모두 활용해 자신의 고객들을 위한 효율적인 청정수소 솔루션을 제공할 수 있다고 믿습니다. 그린 수소는 보다 안전하고 지속 가능한 미래 에너지 시스템 제공에서 맡고 있는 핵심적인 역할을 갖고 있으며 오늘 우리는 전 세계적으로 산업을 가속화하기 위해 델타와의 강력한 협력을 약속하는 첫걸음을 내딛습니다”라고 말했다.

여기에서 공동 보도 자료를 읽을 수 있다.

자세한 내용에 대해 알려면 www.ceres.tech 을 방문하면 된다.

사진/멀티미디어 자료: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53884501/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www.cerespower.com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세레스 파워 홀딩스(Ceres Power Holdings plc)
FTI 컨설팅(재무 PR)
드와이트 버든(Dwight Burden)/벤 브루어튼(Ben Brewerton)
+44 (0)203 727 1000
ceres_power@fticonsulting.com